[뉴스웍스=박준영 기자]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샌드박스 플랫폼 '댄스빌'의 플레이 방법을 전하고 활용 재미를 높이는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공개한다고 17일 발표했다.이용자가 직접 춤과 음악을 만드는 댄스빌의 제작 즐거움을 쉽고 재미있게 알도록 인기 아이돌이 출연하는 음악 프로그램과 뮤직 크리에이터의 음악 제작 콘텐츠 등 여러 방식의 온라인 영상 콘텐츠로 풀어낼 계획이다.먼저, K-POP 가수들이 출연해 글로벌 팬과 소통하는 유튜브 토크 프로그램 MBC플러스 '쇼! 챔피언 커튼톡'에서 댄스빌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컴투스의 모바일 신작 '댄스빌'이 YG엔터테인먼트의 아이돌 '위너'와 함께 국내 이용자와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컴투스는 14일 '댄스빌: 프라이데이 나이트' 쇼케이스를 서울 성동구 에스팩토리에서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게임 출시에 앞서 댄스빌의 주요 콘텐츠를 이용자에게 미리 선보이고,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현장에는 댄스빌 사전 예약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0명이 참석했다.개발을 총괄한 컴투스의 이석 PD가 무대에 올라 게임을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보컬플레이' 최초로 총 16팀의 플레이어가 한 자리에 모여 시대와 장르를 초월한 ‘매시업’ 아카펠라의 진수를 선보였다. 올드&뉴 팝부터 영화 OST 등 귀에 익은 여러 명곡들이 하나의 공연에서 어우러지면서 한계 없는 새로운 무대가 펼쳐졌다.채널A의 신개념 아카펠라 음악쇼 ‘보컬플레이’ 8일 방송에는 각 팀 A조, B조 플레이어들이 모두 집결한 송 캠프 현장과 ‘매시업(MASHUP)’ 공연 1라운드 무대가 공개됐다.전체 플레이어들이 처음 모인 만큼 공연 준비에 앞서 팀워크를 다지는 송 캠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