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전다윗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지난 10일부터 18일까지 G마켓과 옥션, G9에서 진행한 상반기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에서 9일 동안 총 1780만개 제품을 판매했다. 이번 빅스마일데이는 고가의 프리미엄 제품이 불티나게 팔리면서, 지난해 5월 행사 대비 거래액이 17% 급증했다. 행사 규모에 맞게 일 평균 방문자 수도 22% 늘었다.브랜드 제품도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9일간 G마켓과 옥션, G9 합산 랭킹 톱 5로 삼성 갤럭시북 이온2(69억원), 삼성 무풍 에어컨(65억원), 위닉스 제습기(64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CJ올리브영이 건강을 위해 소비를 아끼지 않는 2030 세대를 겨냥한 특별한 이벤트를 펼친다.CJ올리브영은 19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웰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웰미'란 건강과 행복을 뜻하는 '웰빙'에 '나'라는 의미를 더한 신조어다.CJ올리브영은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실제로 CJ올리브영이 매출을 살펴본 결과 올해 6월 1일부터 18일까지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대용량이나 묶음 상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이에 CJ올리브영은 오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용비(가격 대비 용량)좋은 상품을 한 데 모은 ‘온라인 스페셜팩’ 행사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봄을 맞아 지난 25일부터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동시 진행 중인 ‘봄을 찾기’ 시즌 프로모션의 일환이다.특히 코로나19 감염 우려로 외출을 자제하거나 가계 경제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온라인몰‘ 단독 행사를 기획했다. ‘양양익선(量量益善)‘이라
[뉴스웍스=김영길 기자] 닥터자르트가 스타필드 고양점에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스타필드 고양점은 ‘화이트 큐브’ 콘셉트의 모던한 갤러리형 공간으로 조성됐다. 화이트 월과 우드 플로어링으로 꾸며져 갤러리를 연상케 하는 이곳에서는 다양한 색감과 그래픽 디자인으로 꾸며진 큐브를 활용해 시시각각 다채로운 룩으로 선보인다.작품마다 전시 소개, 캡션, 사운드 및 비디오 프레젠테이션 등 전시에 대한 고객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한 디테일한 요소도 함께 마련됐다.오픈과 함께 ‘바이옴’을 주제로 재해석한 첫 번째 전시 ‘픽셀 바이옴’이 진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매년 설 선물로 건강기능식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올해에는 특히 '유산균'과 '키즈' 제품이 각광받고 있다. 건강기능식품 시장 확대에 따라 제품군이 다양해지면서 가성비뿐 아니라 타깃 특성도 고려해 실속 있는 선물이 가능해서다.CJ올리브영은 지난 1월 1일부터 1월 15일까지 매출을 분석한 결과,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의 매출이 전년 동기간과 비교해 69%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기능별로 살펴보면 유산균은 전년비 매출이 3배 급격히 성장하며 건강기능식품 전체 성장을 견인하고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닥터자르트, 메디힐, 쓰리컨셉아이즈(3CE) 등 K뷰티 주역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CJ올리브영은 오는 11월 29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S-Factory) D동에서 업계 최초의 뷰티 컨벤션 행사 '2019 올리브영 어워즈앤페스타'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2019 올리브영 어워즈앤페스타'는 2014년부터 매년 개최해온 '올리브영 어워즈'를 창사 이래 최초로 컨벤션화한 행사다. 올해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고객과 협력사, 뷰티 인플루언서, 유명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에스티 로더가 닥터자르트의 모회사 해브앤비의 지분 전량을 인수하는 계약에 서명했다.인수는 에스티 로더가 아시아 기반의 뷰티 브랜드를 인수한 첫 번째 사례다. 해브앤비의 전체 기업가치는 17억 달러(한화 약 2조원)이다.2004년 설립된 해브앤비는 코스메틱 브랜드 전문경영 기업이다.2005년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를 론칭한 뒤, BB크림을 시작으로 민감성 피부를 위한 보습 라인 ‘세라마이딘’과 진정 라인 ‘시카페어’를 차례로 출시하며 급성장했다.현재 전 세계 37개 지역에 진출했으며, 2015년 8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이진욱 해브앤비의 대표이사가 글로벌 회계·컨설팅 법인 EY한영이 주최하는 ‘제13회 EY 최우수 기업가상’ 시상식에서 ‘젊은 기업가 상’을 수상했다.이진욱 대표는 피부 과학과 아트를 결합한 새로운 가치를 바탕으로 한 철저한 현지화 마케팅을 통해 전세계에 더마코스메틱 대중화를 이끈 공로를 인정받아 ‘EY 최우수 기업가상’ 부문 중 ‘젊은 기업가 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젊은 기업가 상’은 매년 도전과 리더십으로 혁신을 이끌어가는 젊은 기업가에게 주어지는 특별상이다.이진욱 대표이사는 "국내를 비롯해 글로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닥터자르트가 중국 상하이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한 시카페어 팝업스토어 ‘고 어웨이 RED 에너지 스페이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상하이 중심부에 위치한 대표 쇼핑 센터 ‘래플즈 시티’에서 10일부터 사흘간 진행된 행사에는 아시아 뷰티 전문 매체와 오피니언 리더를 비롯해 현장 방문객 약 3200명에 육박하는 수많은 현지인들이 방문했다.11일에는 중국 내 영향력 1위인 타이완 출신 가수이자 닥터자르트 아시아 뮤즈로 발탁된 차이린이 행사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천만 명의 팔로워를 지녀 중국 뷰티 업계에 큰 영
[뉴스웍스=이한익 기자] 25일 토스 행운퀴즈에 '닥터자르트 원더시카' 관련 퀴즈가 출제됐다.토스는 "2세대 시카페어 크림에는 마데카소사이드 함유량이 1세대 대비 ○○○○배 높아졌다"며 빈칸에 들어갈 말을 물었다. 정답은 '8000'이다.이어 "Tiger grass라는 별명을 가진 이 풀의 이름인 □□은 무엇일까요?"라는 질문을 던졌다. 정답은 '병풀'이다.닥터자르트가 내놓은 카페어는 누적판매 100만개를 기념해 100원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힌트는 검색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 '닥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추석 연휴에는 고향을 찾아 귀향을 하거나 여행을 떠나는 등 장시간 이동을 하는 경우가 많다. 명절 이동은 건조한 실내 공간 안에서 장시간 노출을 피하기 쉽지 않다. 건조하게 말라버려 푸석한 피부는 피부 컨디션 저하의 첫 번째 요인이다.긴 여정을 떠나기 전,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 할 수 있는 보습 크림을 사용해보자.라이크아임파이브 ‘올 데이 카밍 크림’은 데일리 보습 관리로 얼굴은 물론 바디에도 사용해도 좋다. 부드러운 시어버터와 글리세린을 함유한 보습 크림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제형이 특징이다. 시어버터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올 여름 더위에 미세먼지까지 더해진 극심한 외부 환경으로 화장품 성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착한 성분을 넘어선 '진정 성분' 기초화장품이 다시금 각광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올리브영은 지난 6월 1일부터 7월 17일까지의 매출을 살펴본 결과 판테놀, 마데카소사이드 등 피부 진정 성분을 내세운 주요 기초화장품 매출이 34%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올리브영은 피부 자극이 많아진 외부 환경으로 인해 손상된 피부 개선에 대한 관심과 니즈가 크게 높아진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해부터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설 연휴가 다가온다.명절에 쌓이는 육체적 피로와 정신적 스트레스로 피부 컨디션이 급격하게 떨어질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이럴 땐 시트 한 장으로 지친 피부에 생기를 되찾아줄 수 있는 마스크팩을 활용해 보자. 명절 하면 자연스럽게 떠오르는 단어가 바로 ‘교통체증’이다. 환기가 잘 되지 않는 차내에서 장시간 이동해야 하는 것도 모자라 히터 바람에 노출된 피부는 급격히 건조해진다. 빠르게 수분을 보충하는 제품이 필요하다.셀트윗의 ‘이엑스 시그널 컨트롤 마스크’는 특허 출원 성분인 ‘엑소좀’과 보습 특허 원료인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지난 23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협력사와의 소통을 강화하는 ‘2019 파트너스 데이(Partners’ Day)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파트너스 데이는 올리브영과 협력사 간 성장 방향성 공유를 통한 협업, H&B 업계 발전을 위한 파트너십의 장을 마련한다는 목적에서 매년 개최하고 있는 행사다. 특히 올해는 업계에서 가장 공신력 있는 행사로 자리매김한 ‘2018 헬스앤뷰티(H&B) 어워즈’ 와 연계해 우수 협력사 시상식도 함께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지난해 건강∙미용 트렌드 키워드는 ‘색조’와 ‘슈퍼루키(신진브랜드)’인 것으로 나타났다.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지난해 매출을 기준으로 가장 많이 팔린 카테고리 20개를 선정, 카테고리별 1위에서 3위까지 총 60개의 히트상품을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순위는 ‘2018 헬스앤뷰티(이하 H&B) 어워즈’를 통해 공식 발표됐다.올리브영은 지난 1999년 국내 최초의 H&B스토어로 시작해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이했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핵심 가치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