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문병도 기자] bhc치킨의 대표 메뉴인 '뿌링클'이 누적 판매 5200만개를 돌파했다.bhc치킨은 뿌링클이 출시 이후 현재까지 6년간 총 5200만개가 팔렸다고 26일 밝혔다.우리나라 전 국민이 뿌링클 1개씩 먹은 셈이다.뿌링클은 지난 2014년 11월 3일 출시됐다.치즈 시즈닝을 입힌 치킨을 달콤새콤한 소스에 찍어 먹는 새로운 치킨을 선보여 젊은 층을 중심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보름 만에 당시 1위 메뉴를 뛰어넘는 판매량을 달성했다.뿌링클은 올해 1500만 개의 판매량을 달성, 스테디셀러 메뉴임을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bhc치킨이 말복인 11일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치킨 주문 시 최대 5000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이벤트 대상은 요기요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행사 기간은 말복인 11일 하루이며, 당일 오후 4시부터 저녁 8시까지 사용 가능하다.할인 구매 방법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해 사용하면 된다. 쿠폰 다운로드 후 bhc치킨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선택, 쿠폰란에서 해당 쿠폰을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의 사이드 메뉴인 ‘달콤바삭치즈볼’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bhc치킨은 사이드 메뉴 ‘달콤바삭치즈볼’의 8월 매출이 전년 동월 대비 200% 상승했다고 1일 밝혔다. 올해 1월과 비교했을 때도 198%가량 증가한 수치다.최근 ‘치즈볼 열풍’이라 부를 정도로 인스타그램 등 SNS상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 매출 상승의 요인으로 보인다. 먹방 유튜버 사이에서는 반드시 먹어야 하는 메뉴로 손꼽히고 있을 뿐 아니라, SNS 중 하나인 인스타그램에서도 해시태그로 ‘치즈볼’을 검색했을 때 약 4만 건의 게시글 중 대부분이 bhc의 ‘달콤바삭치즈볼’일 정도로 젊은 층의 관심이 매우 뜨겁다.‘달콤바삭치즈볼’은 뿌링클, 맛초킹 등 젊은 층 입맛을 저격하는 퓨전 스타일의 다양한 치킨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