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정승양 대기자] LG유플러스가 스포츠 중계 플랫폼 '스포키'를 토요타 차량에 탑재한다고 22일 밝혔다. 대상은 렉서스LS, 렉서스US, 하이랜더, 라브4, 크라운 등 토요타 커넥트를 탑재한 렉서스와 토요타 전체 모델이다. 토요타의 U+LTE 요금제 가입고객은 추가 가입절차 없이 이용 가능하다.차량용 스포키는 야구·축구·배구·당구 등 4개 종목의 중계 등 콘텐츠를 제공한다. 주문형비디오(VOD) 영상을 터널, 지하주차장 등 음영 지역에서도 끊김없이 시청할 수 있다고 LG유플러스는 설명했다.방송진행자(BJ)가 구단별 편파해설
[뉴스웍스=손진석 기자] 토요타코리아는 5월 한 달 간 고객의 구매 패턴에 따라 초기 구매 비용 및 보유 기간 동안의 차량 관리 비용 부담을 크게 낮춘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아발론 하이브리드나 캠리 하이브리드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취득세 전액을 지원한다. 현금과 금융 프로그램을 통해 구매한 경우 모두 해당한다.라브4 하이브리드, 프리우스, 프리우스 C의 경우에는 최초 구매고객에 한하여 차량 보유기간 동안 교환주기에 따라 무상으로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를 교환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현금 구매 시 가격 할인 및
[뉴스웍스=손진석 기자] 토요타 RAV4는 1994년 등장한 도심형 컴팩트 모노코크 SUV로 젊은 세대의 소비자층을 공략하기 위해 개발한 모델이다. 출시이후 25년간 미니밴과 버금가는 실내공간과 승용차의 주행감성을 갖춘데다 4WD도 채택, 오프로드 성능까지 보유하고 있는 모델로 지난해 말 약 890만대가 판매된 월드 베스트 셀링 모델이다.폭스바겐 티구안과 혼다 CR-V와 경쟁 모델인 RAV4는 유독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외면을 받아오고 있다. 토요타 RAV4는 기본 성능이 좋은 모델이다. 가격과 친환경성 및 높은 연비로 인해 가격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