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장대청 기자] KT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대비해 홈페이지·콜센터 등 비대면 채널 서비스와 고객접점 위생을 강화 조치한다. KT는 외출을 꺼리는 이들을 고려해 비대면 채널 서비스 강화를 진행한다. 소비자들은 KT의 온라인 판매 사이트인 KT샵 및 마이케이티앱, 전화 고객센터 등을 통해 각종 통신 상품의 가입, 조회, 변경 등 통신서비스 이용이 가능해질 예정이다.소비자들은 KT샵에서 휴대폰을 신청하면 집 주변 대리점을 통해 당일 배송을 받게 된다. KT샵 전용 서비스 여기오지를 신청할 시 집으로 방문한 KT 직원을 통해 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