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신규 ‘아레나맵’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e스포츠 경기장 컨셉의 ‘아레나맵’은 고수 이용자들에게 최적화 된 경쟁 특화맵이다.‘아레나맵’ 내 특수 블록에 도착한 이용자는 내 땅이나, 라인 내 원하는 곳으로 순간 이동할 수 있다. 상대방 보유 땅이 많은 상황에서 해당 블록을 활용해 자신이 보유한 땅으로 이동 가능한 만큼 스릴과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넷마블은 신규맵과 함께 챔피언스리그 도전모드 보상 조건을 연승에서 누적 10승으로 변경했으며,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과 유튜버 '짤툰'의 콜라보를 진행, 1화 영상을 공개했다.짤툰은 웹툰 형태의 애니메이션 영상을 제작하는 인기 유튜브 채널로 43.6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넷마블은 모두의마블 게임을 소재로 펼쳐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짤툰 특유의 웹툰 스타일로 재해석한 영상 총 6편을 선보인다. 1화는 지난 23일 짤툰채널을 통해 공개했으며 2화부터는 매월 1화씩 모마TV에서 공개한다.이정호 넷마블 본부장은 "모두의마블과 유튜버 짤툰 모두 102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리얼리티 예능 방송 '띵동~모마왔어요! 인싸총집합: 학교대항전' 영상을 19일 공개했다.'띵동~모마왔어요!'는 모두의마블 관계자가 인기 유튜버와 함께 이용자들의 게임 현장을 직접 방문해 모두의마블 대결을 펼치는 방송이다.학교대항전 편에서는 게임 출시 6주년을 맞이해 모집을 통해 선발한 참가 학생과 보물섬, 싱호, 슈기 등 인기 유튜버들이 모두의마블 퀴즈 및 다양한 미션 대결을 진행했다.만 14세 이상 중·고등학생 이용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실시간 라이브 소통 방송 '모마 라이브톡'을 개편한다.모마 라이브톡은 지난 2월부터 이용자 소통 강화를 위해 매월 1회 '모마TV'를 통해 선보인 모두의마블의 라이브 예능형 방송이다. 현재 5화까지 누적 조회수 133만을 기록하는 등 이용자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오는 8월 21일 방송부터 적용되는 모마 라이브톡 개편은 모두의마블을 즐기며 방송을 시청하는 이용자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개편 방송부터는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과 유튜버 '총몇명'의 콜라보 영상 3화를 공개했다. 넷마블이 게임 내 공식 유튜브 채널 '모마TV’를 통해 선보인 이번 '모두의마블'과 '총몇명' 콜라보 영상은 총 3편이다. 각 영상은 '총몇명'의 그림체로 탄생한 '모두의마블' 공식 마스코트 '데니스'가 '모두의마블' 관련 에피소드를 낭독해주는 내용이 담겼다.2편까지 누적 조회수 300만뷰를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리얼리티 예능방송 '띵동 모마 왔어요!-오피스어택'편 영상을 공개했다.게임의 공식 유튜브 커뮤니티 '모마TV'를 통해 선보이는 '띵동 모마왔어요!'는 모두의마블 관계자가 인기 유튜버와 함께 이용자들의 게임 현장을 직접 방문해 대결을 펼치는 리얼리티 예능 방송이다.'오피스어택'편은 지난 4월 사전 모집을 통해 선정된 종합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기업 미스틱스토리 직원들과 서울시 용산구 소재 미스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리얼리티 예능 방송 '띵동 모마왔어요!-학교대항전' 참가자를 모집한다.띵동 모마왔어요!-학교대항전은 오는 7월 6일 경기도 의왕시 소재 스튜디오에서 데프콘, 보물섬, 슈기, 잼미, 싱호 등 인기 유튜버들이 이용자들과 모두의마블 퀴즈와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대결로 펼쳐진다.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만 14세 이상 중·고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오는 28일까지 '모마TV 방송국' 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넷마블은 우승 이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이용자 라이브 소통 방송 '모마 라이브톡' 5화 예고 영상을 21일 공개했다.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저녁 8시 '모마TV'를 통해 생방송되는 모마 라이브톡은 회차별 재미있는 콘셉트로 이용자와 소통하는 '라이브 예능형 방송'이다.지난 2월 첫 방송 후 누적 노출 수 122만, 누적 조회수 16.6만, 최고 시청자 수 3,7천을 기록하는 등 모두의마블 대표 소통 콘텐츠로 인기를 높여나가고 있다.공포 콘셉트로 꾸며지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이용자 라이브 쿠폰 방송 '모두의마블-모마 핫타임'을 전면 개편했다.지난 3월부터 이용자 소통 강화 위해 매주 화, 금 저녁 6시 '모마TV'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모마 핫타임은 누적노출 187만, 누적 조회수 32만, 최고 동시 시청자 수 4112명을 기록하며 게임 내 대표 소통 콘텐츠로 자리매김했다.이번 개편은 모두의마블을 즐기며 방송을 시청하는 이용자에게 보다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뤄졌으며 오는 18일부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이용자 라이브 소통 방송 '모마 라이브톡' 3화 참가자를 모집한다.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진행하는 '모마 라이브톡'은 회차별 재미있는 콘셉트를 통해 이용자와 소통하는 '라이브 예능형 방송'이다. 오는 24일 저녁 유튜브 채널 '모두의마블 TV'에서 라이브되는 모마 라이브톡 3화는 인기 유튜버 더블비와 모두의마블 플레이, 넌센스 및 신조어 퀴즈를 푸는 '도전! 인싸퀴즈' 등의 코너로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넷마블은 오는 22일과 23일 양일 간 서울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 대회 '제1회 월드 챔피언십' 최종 결정전을 개최한다고 10일 발표했다.총상금 5000만 원 규모로 진행되는 '모두의마블 월드 챔피언십'은 '모두의마블' 출시 5주년을 기념해 개최하는 e스포츠 행사로, 넷마블이 주최하고 헬로모바일이 후원한다.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 3000만 원 및 10만 다이아(게임재화)를 포함해, 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