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발란이 신규 TV광고 런칭을 기념하며 5월 한달간 '최저가 보다 발란가' 이벤트를 진행한다.TV광고는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리즈에서 톰브라운 등 명품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대세 명품남으로 떠오른 배우 봉태규와 드라마 미생, 미스터선샤인 등에서 열연한 탤런트 변요한이 등장한다. 발란은 광고에 맞춰 5월 한달간 샤넬∙구찌∙프라다 등 유명 브랜드 제품을 응모를 통해 9900원에 제공할 계획이다. 9900원 이벤트에는 매주 월요일마다 새로운 상품이 올라온다. 발란은 광고를 시청하다 바로 9900원 이벤트
[뉴스웍스=이숙영 기자] 글로벌 콘텐츠 공룡 '디즈니플러스(+)'가 내년 1월 '완다비전' 개봉을 시작으로 대대적인 국내 OTT 시장 정복에 나선다. 디즈니가 운영하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이하 OTT) 디즈니플러스는 지난 11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2021년 한국 진출을 공식화했다. 새로운 강자의 등장에 넷플릭스를 중심으로 하는 국내 OTT 시장에서 대대적인 지각변동이 예상된다. 실제로 마블 시리즈 신작 중 일부는 영화관에서 상영하지 않고, 디즈니플러스에서만 공개될 예정이다. 내년 1월 완다비전을 시작
[뉴스웍스=최만수 기자] 안동시는 안전하고 힐링할 수 있는 맞춤형 명품관광지를 5개 테마로 나눠 20개소를 추천했다.코로나 이후 변화된 조용한 비대면 관광지를 선호하는 관광수요에 따른 것이다.맞춤형 명품관광지는 힐링(가족), 러브(연인), 헬스(건강), 펀(놀이), 필(인문)을 테마로 했다.힐링테마는 가족단위 여행객이 숙박하면서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자연 친화적인 곳으로 구름에리조트, 계명산·안동호반자연휴양림, 단호샌드파크, 군자마을을 추천했다.러브테마는 연인 또는 우정을 나누는 관광객의 기호에 맞춰 스토리가 있고, 추억을 만들고,
[뉴스웍스=문봉현 기자] 예천군은 28일 한국관광공사 대구경북지사가 ‘가봄’ SNS 홍보단을 대상으로 관광지 홍보 팸투어를 진행했다. ‘가봄’은 SNS를 활발하게 사용하는 20대 대학생을 대상으로 관광공사에서 여행리포터로 위촉한 홍보단으로‘강소형 잠재관광지 발굴·육성사업’일환으로 백두대간 관광지 홍보에 초청됐다.팸투어는 1박2일 일정으로 구성됐으며, 홍보단원들은 27일 숙소에서 사전 백두대간 파워스팟 취지 및 관광지 현황 등을 학습한 후 2일차 용문사, 소백산 하늘자락공원, 초간정 및 명봉사·태실을 방문했다.용문사 내 성보박물관에서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배우 송진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지난 14일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이시언이 절친인 배우 송진우와 조금 이른 여름 휴가를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두사람은 바쁜 일상 속 얻은 단 하루의 꿀 같은 휴일을 제대로 즐기며 행복지수를 수직 상승시켰다.매년 여름 휴가를 함께하는 두 사람은 본격적인 텐션을 끌어올리며 휴가길에 올랐다. 이시언은 송진우의 지칠 줄 모르는 개인기 열전을 능숙하게 조련하며 수년간 다져진 절친 케미를 발산, 미(美)친 예능감을 보여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운영하는 전국 한화리조트가 다가오는 연말연시를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우선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에서는 오는 22일부터 내년 1월 5일까지 다양한 공연을 진행한다. 22일에는 베토벤 바이러스 서희태 지휘자와 함께하는 강연 ‘나를 안아주는 음악’을 관람할 수 있고, 23일에는 매직 유랑단과 함께하는 매직 버블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크리스마스이브에는 드로잉 매직 쇼가 진행되며, 29일에는 어쿠스틱 밴드와 위나 밴드의 신나는 공연이 열린다. 2018년 마지막 날은 국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카카오의 글로벌 K-팝 대표 채널 브랜드 ‘원더케이’가 매주 수요일 선보이고 있는 오리지널 웹예능 '댄스워'가 2R에서 누적조회수 900만을 돌파했다.카카오는 '원더케이'가 포털 다음 연예탭 투표에서는 이전 같은 메뉴에서 진행했던 ‘미스터선샤인, 종방 시청소감’ 대비 3배 많은 투표수가 발생했다고 24일 발표했다. 댄스워와 같은날 공개되는 유명 아이돌 TV프로그램 보다도 포털 검색량에 있어 약 3배 많은 수치를 기록중이다.원더케이는 3라운드가 시작한 가운데, 닉네임 ‘퍼플 23’
파리바게뜨가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tvN 드라마 관련 제품 세트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1~2만원대의 ‘실속형 선물세트’도 다수 선보였다.우선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 등장한 제품들을 한데 모은 ‘한가위 다과 바구니’는 △벌꿀과 목초 달걀로 만든 ‘순수(秀)벌꿀카스테라’ △시각적인 아름다움과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무지개 카스테라’ △왕사탕 △밤 도라야끼 △유자 통팥 도라야끼 △아몬드 휘낭시에 △초코 휘낭시로 구성됐다.또한 부드러운 도라야끼와 제주 한천으로 만든 양갱 등을 수제로 만든 대나무 바구니에 소담하게 담았다. 달지 않은 통팥을 가득 넣어 만든 만쥬를 대나무 바구니에 담은 ‘통팥만쥬’도 함께 선보인다.가심비 높은 실속형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이번에 선
일요일 전체 비지상파 프로그램 중 tvN ‘미스터션샤인’을 누를 수 있는 맞수는 없었다. 전국과 수도권 시청률 모두에서 연속 3회 자체최고 시청률 경신과 함께 ‘미스터션샤인’은 일요일 전체 비지상파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6일 TNMS 미디어데이터에 따르면 5일 방송된 ‘미스터션샤인’ 10회 시청률(유료가입)은 전국 12.9%, 수도권에서는 14.6%까지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미스터션샤인’은 전국 시청률 8회 11.9%, 9회 12.2%, 10회 12.9%, 수도권 시청률 8회 12.9%, 9회 13.5%, 10회 14.6%로 연속 3회 상승했다.이날 ‘미스터션샤인’의 시청률 상승 요인은 40·50대 여성 시청자였다. 40대 여성 시청률은 18.6%로 가장 많이 시청했고, 이어 50대 여성 시청자
배우 김민석과 열애설에 휩싸인 이주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이주빈은 DSP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으로 그룹 레인보우 원년멤버였다. 그는 최근 블락비 '예스터데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했으며, 최근 JTBC '전체관람가'에서 양익준 감독에게 발탁돼 단편영화 '라라라'에 출연하기도 했다.또한 이주빈은 내년에 방송되는 김은숙 작가의 신작 '미스터선샤인'에도 출연을 확정 지었다.김민석은 지난 2012년 '닥치고 꽃미남밴드'를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 그는 KBS '태양의 후예', SBS '피고인', JTBC '청춘시대2',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 등에 출연했다. 한편, 2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