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백승윤 기자] 롯데제과가 '자일리톨 X BTS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여 BTS 브로바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 자일리톨 X BTS 스페셜 에디션'은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이미지가 새겨진 특별 한정판으로, 크기가 일반 자일리톨 껌보다 2배 가량 크다. 애플민트 맛과 블루베리, 자몽을 섞은 퍼플믹스맛 2가지 제품이 있으며 10월 1일 출시됐다.롯데제과는 제품 출시와 함께 일정 금액 이상의 제품을 사면 방탄소년단의 브로마이드를 2종을 증정하는 프로모션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종류와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제너시스 비비큐가 전속모델 브레이브걸스의 미공개 사진으로 제작된 포토카드를 랜덤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BBQ는 오는 6일부터 전 메뉴 주문 시 브레이브걸스 포토카드를 증정한다.브레이브걸스 포토카드는 각 멤버별 5종, 총 20종의 미공개컷으로 제작되며 친필응원 글귀까지 기입돼 브레이브걸스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는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각 멤버별 포토카드에는 팬들을 위한 색다른 모습과 애교 넘치는 표정이 담겨있으며 코팅 제작되어 보관 및 휴대가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인기 웹툰 작가 레바가 표지를 장식한 남성잡지 맥심(MAXIM) 2021년 1월호 ‘레바 에디션’이 발매 이틀 만에 품절됐다.웹툰 ‘던전 속 사정’, ‘레바툰’ 등을 연재 중인 레바(본명: 이승권)는 수위 높은 유머와 수준 높은 그림 실력, 준수한 외모와 186cm의 훤칠한 키로 컬트적인 인기를 구가하는 인물. 레바는 지난 맥심 5월호 인터뷰 이후, 7개월 만에 맥심 표지 모델로 다시 섭외되면서 ‘레꼬단’을 기쁘게 했다. 레꼬단은 레바의 팬덤을 부르는 애칭이다.지난 12월 24일 출시된 ‘레바 에디션’은 2
[뉴스웍스=김소현 기자] SPC그룹의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14일부터 '숄더백&브로마이드' 캠페인을 진행한다.배스킨라빈스가 선보이는 숄더백은 어깨에 편하게 멜 수 있는 캔버스 소재 가방이다. 숄더백 앞면은 배스킨라빈스의 8월 이달의 맛 '보라보라'를 활용한 그래픽 아트가 그려져 있고 뒷면에는 방탄소년단과 배스킨라빈스의 로고가 새겨져 있다. 브로마이드는 분홍색과 보라색 두 종류로 제작됐다. 배스킨라빈스 핑크스푼을 들고 미소를 짓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담았다.배스킨라빈스는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8월
[뉴스웍스=김소현 기자] 미스터피자가 모델 장민호, 영탁, 이찬원이 광고에서 착용했던 의상을 증정하는 '민영또 챌린지'를 진행한다.이번 행사는 미스터트리오 출시 기념 진행한 '베스트드림' 프로모션으로 받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참여 방법은 미스터트리오 브로마이드 속 민영또의 포즈를 따라 인증샷을 찍은 후 해시태그(#미스터피자_민영또 #미스터트리오 #민영또챌린지)·태그(@mrpizzalove)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해당 브로마이드는 피자 라지 사이즈 주문 시 증정되며 인증 사진에는 주문한
[뉴스웍스=김소현 기자] 미스터피자가 창립 30주년 기념 '미스터트리오' 피자를 출시했다.미스터트리오는 인기 제품인 치즈블라썸스테이크·새우천왕·포테이토골드 피자를 한 판에 담은 제품이다. 토핑으로는 킹새우·포테이토·레드와인으로 숙성한 안창살 스테이크 등이 있다.미스터트리오의 첫 번째 메뉴 포테이토 골드는 2004년 5월 출시 이후 10개월 만에 500만 판 이상 판매된 제품이다. 바삭하게 구워낸 웨지 감자에 베이컨과 나초칩, 사워크림을 올려 담백한 맛을 냈다.새우천왕은 킹새우에 크림치즈를 더한 피자로 새우의 식감을 느
[뉴스웍스=장진혁 기자] 삼성전자가 방탄소년단(BTS)과의 협력을 통해 '갤럭시 S20 플러스 BTS 에디션'과 '갤럭시 버즈 플러스 BTS 에디션'을 선보인다. 공식 출시는 7월 9일이다.'갤럭시 S20 플러스 BTS 에디션'은 퍼플 색상에 무광의 헤이즈 공법이 적용돼 보는 각도에 따라 다양한 색감으로 보이며 신비한 느낌을 준다. 후면 카메라 부분에는 퍼플 하트, 하단에는 방탄소년단의 밴드 로고가 디자인의 생동감을 더했다.이 제품에는 잠금화면과 홈화면, AOD, 아이콘 등에 적용되는 전용
[뉴스웍스=장대청 기자] 쌍용자동차가 '미스터트롯' 임영웅과 G4 렉스턴의 특별 브랜드화보 '렉스턴 X 아임 히어로'를 제작했다.이번 화보에는 시크한 무채색 계열 옷을 입은 임영웅과 G4 렉스턴 화이트 에디션의 도시적 이미지가 담겼다. 임영웅의 데뷔 후 첫 화보이기도 하다.'내일은 미스터트롯' 우승자 임영웅은 G4 렉스턴 화이트 에디션 1호 차의 주인공이자 광고 모델이다. 임영웅은 화보 촬영 후 "미스터트롯을 통해 만난 또 하나의 인연 렉스턴을 통해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 돼 기쁘
[뉴스웍스=장대청 기자] GS25는 배우 유연석을 원두커피 브랜드 '카페25' 공식 모델로 선정했다.GS25는 유연석이 동료배우 손호준과 진행한 기부 프로젝트 '커피프렌즈'를 통해 보여줬던 선한 영향력과 매력이 카페25의 이미지와 부합한다는 판단하에 그를 발탁했다.회사 측은 봉사활동과 꾸준한 기부로 선행을 이어온 유연석을 통해 카페25의 브랜드 이미지와 신뢰도를 높이며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 예상하고 있다. GS25는 이달 1일부터 공식 유튜브와 SNS에 배우 유연석의 카페25 홍보 인터뷰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보리보리가 지난 2월 도서·교구·완구 카테고리 매출이 전년 대비 3배 이상 증가했다유아용 자석칠판 및 교구를 판매하는 맘스보드의 경우에는 전년 동기 매출과 비교해 695.4% 신장했다.보리보리는 아이들이 가정이나 실내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교구 및 완구 기획전을 선보인다.각종 홈스쿨링 아이템을 비롯해 미술, 음악, 체육 교구와 중고도서 등을 구성해 최대 70% 세일한다.아이들이 놀면서 학습할 수 있는 제품으로 역할놀이 세트부터 병풍 브로마이드, 보드게임까지 연령대별 아이템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비웨이브컴퍼니가 피부 진정 효과에 특화된 쿨링 스프레이 ‘아이스프레이’를 예약 판매한다.소비자들에게 ‘아이스프레이’를 최초로 선보이는 이벤트로서 이달 18일부터 11월 3일까지 티몬에서 진행한다.예약 판매로 주문된 제품은 11월 1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될 계획이다.예약 판매에서는 '아이스프레이 스탠다드 에디션, ICE No.0'와 함께, 빅톤의 최병찬과 콜라보레이션한 '아이스프레이 병찬 에디션, ICE No.7'을 선보인다.최병찬 한정판 에디션에는 최병찬의 시크한 매력을 표현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이종현 DM 논란'으로 화제가 된 BJ 박민정이 맥심 10월호에서 매력을 뽐냈다.SNS에서 인지도를 쌓아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인기 BJ/크리에이터로 활동하는 박민정은 맥심10월호 화보에서 그 매력을 발산했다. “맥심 독자님들이 실망하지 않게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한 그의 활발함과 귀여움이 고스란히 화보와 책속부록 대형 브로마이드에 담겼다. 10월호 잡지 발매 이후, 맥심 유튜브 채널에서 먼저 공개된 박민정의 화보 영상 아래에는 “옷은 섹시한데 왜 귀엽냐? 왜 이렇게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오는 8월 2일부터 사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코믹콘 서울 2019’에서 선보일 자사 게임 참가 부스 프로그램을 공개했다.‘코믹콘 서울 2019’는 코믹, 게임, 영화, 캐릭터, 피규어, 애니메이션, 드라마, 코스튬 플레이 등 다양한 장르의 문화 콘텐츠를 다루는 세계적인 팝 컬처 페스티벌이다.행사에는 기존에 진행된 미국의 코믹스 관련 업체들의 참가뿐 만 아니라 애니메이션 관련 업체들의 참여가 대폭 늘어날 예정이라 많은 팝 컬처 이용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카카오게임즈는 이번 행사에서 인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20일과 21일 양일간 서울 학여울역 세텍에서 열리는 '제164회 서울 코믹월드'에 모바일 애니메이션 역할수행게임(RPG)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의 부스를 공개하고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굿즈 존, 캐릭터 존, 퀘스트 존으로 부스를 구성하고 최애캐 인기투표 이벤트, SNS 참여 이벤트, '보스를 이겨라' 미니 게임 이벤트 등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게임의 스토리와 콘텐츠를 현실에서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즐길 거리도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메디힐은 지난 15일부터 이틀간 부산아시아드 보조경기장에서 진행된 방탄소년단 글로벌 팬미팅에서 메디힐 외부 부스프로그램을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였다. 현장에서는 공식 SNS 계정 팔로우시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캐치캐치 러브미 에어볼’존과 홈페이지 신규 가입 이벤트존, 스킨 프린터 체험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해시태그를 넣은 인증 콘텐츠를 SNS에 게재하는 코너의 경우 방탄소년단의 미니 브로마이드 4종 선물 증정으로 참여 인파가 몰리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메디힐 온라인몰에서도 방탄소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