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허운연 기자] 삼성물산패션부문은 지난달 29일 서울 강남구 도곡동 사옥에서 협력업체 대표 102명을 초청해 '2019년 동반성장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2016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는 동반성장데이 행사는 삼성물산패션부문이 협력사와 동반성장에 대해 상호 신뢰 및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이다.이번 행사에는 패션부문과 공정거래 협약을 맺은 씨에프씨 김동민 대표, 한백월드 한양수 대표 등 총 102개 협력사 대표가 참석했다. 특히 올해 삼성물산패션부문은 우수협력사에 대한 시상금을 확대하고 장학금과 복리후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수트서플라이가 한국 공식 온라인 채널을 삼성물산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 론칭한다.수트서플라이는 고급 이태리 원단과 수준 높은 테일러링 기법의 수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해 글로벌 남성복 시장에 혁신적인 브랜드로 알려졌다.삼성물산의 온라인몰 SSF샵은 전국 9개 수트서플라이 오프라인 매장과 옴니채널로 연결돼 있어 온라인에서 주문한 상품을 매장에서 직접 픽업할 수 있으며, 수트서플라이의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교환과 반품도 가능해 편리하다.오프라인 구매 상품과 동일하게 매장에 상주하는 전문 수선사로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2014년 종로구 삼청동에 CSR 스토어 '하티스트 하우스'를 오픈하면서 패션에 특화된 사회공헌 매장을 선보였다는 평가를 받았던 삼성물산패션부문이 2019년 봄을 맞아 보다 진정성 있는 사회적 가치 창출(CSV) 프로젝트를 선보인다.삼성물산패션부문은 패션 대기업 중 최초로 장애인을 위한 전문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하티스트(Heartist)’를 론칭했다.삼성물산패션부문의 CSV 프로젝트는 그 동안 추진해온 도움과 기부의 형태를 넘어서 패션 회사의 근본인 업(業)을 통해 사회에 진정성을 갖고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KUHO)가 오는 29일까지 서울 한남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스퀘어(SQUARE)를 주제로 구호만의 ‘작은 공원’을 엿볼 수 있는 전시회를 진행한다.구호는 매 시즌 컨템포러리 아티스트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전시를 하고 있다. 이번 시즌 전시는 회화 분야에서 유명한 김수연 작가와 함께 광고 비주얼 사진을 회화로 재창조했다. 올 봄여름 시즌 화보 속에 브랜드 뮤즈 정은채가 입은 의상을 역동적인 컬러와 입체 드로잉, 그리고 조형적인 요소를 가미해 회화 작품으로 표현했다.또 광고 비주얼을 재해석한 회화 작품을 비롯해 다양한 관점에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철학을 들여다 볼 수 있도록 전시 작품을 구성했다. 특히 종이 박스 위에 튤립 종이 입체물을 펼쳐놓은 풍경, 다채로운 컬러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