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왕진화 기자] 쌤소나이트코리아가 '투미'와 '하트만'을 이끌었던 최원식 지사장을 신임 사장으로 선임한다고 24일 밝혔다.2013년 쌤소나이트코리아에 합류한 최원식 신임 사장은 신라호텔과 신라면세점에서 명품 브랜드 업무를 담당했으며, 이브 생 로랑 보떼를 거쳐 2005년부터 2013년까지 엘카코리아의 백화점 영업총괄 및 메이크업 브랜드인 바비브라운의 총 책임자로 근무한 브랜드 전략 및 리테일 전문가다.최원식 사장은 유수의 글로벌 소비재 및 명품 브랜드를 총괄한 감각과 역량으로 쌤소나이트코리아의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가 오는 20일 ‘Life’s@Journey (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에서 대표적인 여행 커뮤니티인 ‘여행의 미치다’ 조준기 대표와 함께 하는 제 16회 여행 클래스를 열고 14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쌤소나이트코리아가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에 2017년 9월 첫 선을 보인 ‘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는 국내 최초이자 최대 여행 전문 편집숍으로, 강연 컨텐츠뿐만 아니라 여행가방부터 의류, 화장품 키트, IT 기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상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쌤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가 꿈을 향한 빛나는 열정과 도전을 응원하기 위해 전 세계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글로벌 플랫폼 위워크(WeWork)와 서울시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2019 서울 크리에이터 어워즈’를 후원한다.쌤소나이트 레드는 모던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2030 소비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브랜드로, 지난 2018 S/S 시즌부터 ‘캐리 온(Carry On)’ 캠페인을 통해 밀레니얼 세대와의 공감대를 넓히고 있다. 특히 2019 S/S 시즌에는 거절과 편견에 굴하지 않는 친환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가 모던한 디자인과 비즈니스맨의 격을 높이는 프리미엄한 소재의 2019 S/S 비즈니스백 컬렉션을 출시하고, 브랜드 앰버서더로 배우 소지섭을 발탁했다. 신제품 벤슨 컬렉션은 패브릭 소재와 레더 트리밍의 컬러 콤비네이션을 적용한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백팩, 브리프케이스, 슬링백 및 보스턴백 총 4종으로 구성되었으며, 다양한 포켓 구성과 내부 디바이더로 실용적인 수납력이 장점이다. 특히 내부 포켓은 무선 인식 차단 원단(RFID)을 적용해 개인정보 스캔을 방지하여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쌤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가 밀레니얼 세대의 도전을 응원하는 ‘캐리 온(Carry On)’ 캠페인을 진행하고 2019 S/S 컬렉션을 출시한다. 또한 2019년 브랜드 모델로 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차은우를 발탁했다.지난 2010년 한국에서 론칭한 쌤소나이트 레드는 도시적인 감성을 살린 컨템포러리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2030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원픽’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쌤소나이트 레드는 밀레니얼 세대와의 공감대를 더욱 확대하기 위해 고정관념과 어려움을 넘어서고 자신의 꿈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아메리칸 투어리스터가 2019년도 브랜드 공식 모델로 가수 로이킴을 발탁하고 ‘뮤직 & 트래블(Music & Travel)’을 주제로 여행의 즐거움을 전한다.스타일리시한 감성의 글로벌 캐리어 브랜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견고한 내구성을 가진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여행을 상징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여행에 즐거움을 더하는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만의 유니크한 패턴과 비비드하고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는 80년이 넘는 시간동안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끊임없이 사랑을 받아온 이유이기도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의 키즈 라인 ‘쌔미즈 바이 쌤소나이트‘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카카오IX(대표 권승조)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쌔미즈 바이 쌤소나이트’는 쌤소나이트가 지난 2015년 런칭한 키즈 라인이며, 지난해 카카오프렌즈와의 협업을 통해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출시한 스쿨백 컬렉션이 워너비템으로 자리잡을만큼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에 올해도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라이언’과 ‘어피치’를 적용한 ‘쌔미즈 바이 쌤소나이트 x 카카오프렌즈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쌤소나이트 레드가 ‘2018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Carry On 양세종 디지털 사인회’ 활동으로 프로모션 이노베이션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으로, 3000명의 전문가들이 한 해 동안 새로 만들어지거나 리뉴얼된 웹사이트들 중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선정한다. 올해는 총 87개 분야에 걸쳐 각 분야별 대상 후보작을 공모하였으며, 비주얼 디자인, UI 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 18개 평가지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쌤소나이트 레드가 카카오IX(대표 권승조)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플라이 프렌즈(Fly Friends)’ 라인을 선보인다. 쌤소나이트 레드는 모던하며 도시적인 디자인으로 국내는 물론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카카오프렌즈는 모바일 메신저 이모티콘에서 시작해 깜찍하고 스토리가 있는 캐릭터들로 일상에 즐거움을 전달하며 단기간에 온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이번 ‘쌤소나이트 레드 X 카카오프렌즈 2’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작년 7월 선보인 첫 컬렉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소나이트 레드가 12월 8일 오후 2시, 여행 편집숍 ‘라이프 이즈 저니’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에서 전속 모델인 배우 양세종의 팬사인회를 실시한다.쌤소나이트 레드는 15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다양한 여행 관련 상품을 판매하는 여행 편집숍 ‘라이프 이즈 저니(Life’s@Journey)’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과 부산본점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양세종 팬사인회 응모권을 증정한다. 매장을 방문하기 어려운 경우, 하우스 오브 쌤소나이트(House of Samsonite) 공식 온라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젊고 트렌디한 캐리어 브랜드 ‘카밀리안트 바이 아메리칸 투어리스터’가 17일까지 패셔너블한 캐리어를 증정하는 ‘나의 첫 캐리어’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카밀리안트 바이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는 쌤소나이트 그룹 산하의 브랜드로, 카멜레온에서 영감을 받아 화려하고 다채로운 색상과 패턴의 캐리어를 선보인다.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수한 기능성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추어 가성비를 중시하는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특히 인기가 많다. 이에 2018년 6월 기준 국내 매출이
쌤소나이트가 전개하는 여행가방 브랜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가 다음달 7일까지 홍대 거리에 증강현실 기술을 활용한 특별한 벽화를 선보이고,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아메리칸 투어리스터는 비비드한 색감과 독특한 패턴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고품질 여행가방 브랜드로, 올해 세계적인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그와 함께 ‘브링 백 모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올해 초 실시한 디지털 이벤트에서는 1등 상품이었던 러시아 여행 당첨자가 한국에서 탄생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소비자 호응에 부응하기 위해 이번에는 전세계 진출국에서 유일하게 한국에서 증강현실(AR)로 구현한 벽화 광고를 실시한다.아메리칸 투어리스터는 트렌디함과 즐거움을 추구하는 브랜드답게
어반유틸리티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가 리사이클 나일론 섬유인 ‘마이판 리젠’으로 만든 ‘플랜트팩 컬렉션’을 출시했다.최근 지속가능성이 중요한 가치로 부상하면서 환경 오염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진 가운데, 쌤소나이트 그룹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글로벌 리딩 기업으로서 사막화 방지를 통한 환경 보호에 적극적으로 앞장서왔다. 올해는 식수 활동, 수익금 기부 등의 CSR 활동에서 더 나아가 쌤소나이트 레드를 통해 업사이클링 가방 ‘플랜트팩 컬렉션’을 선보인다. ‘플랜트팩 컬렉션’은 리사이클 나일론 섬유인 ‘마이판 리젠’으로 제작됐다. 마이판 리젠은 나일론 생산 공정 중에 발생하는 폐기물에서 추출하여 구성된 친환경 섬유로, 국제 친환경 인증 전문기관인 컨트롤 유니온으로부터 GRS(Global Recycle St
쌤소나이트 레드가 남성, 여성 및 유니섹스 라인업으로 구성된 2018 F/W 시즌 컬렉션을 출시하고, 2030세대의 고민과 선택을 응원하는 ‘2018 F/W 캐리 온(Carry On) 캠페인’을 론칭했다. ‘캐리 온 캠페인’은 ‘가방을 메다’와 ‘전진하다’는 두 가지 의미를 담은 영어 단어 ‘Carry on’에서 착안한 글로벌 캠페인이다. 지난 2018 S/S 시즌 런칭되어 학생, 화가, 댄서 등 꿈을 이루기 위해 멈추지 않고 도전을 이어가는 여성들을 조명했으며, 전 세계적인 아젠다였던 ‘여성 파워’에 대한 메시지를 감각적인 영상으로 표현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이번 시즌에는 더 나아가, 걷는 모습을 조명함으로써 평범하고 반복적인 일상도 꿈을 향해 가는 과정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국내에서 선공개된 캠페인 영
국내 최초 여행 전문 편집숍 '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Life's@Journey)와 유나이티드항공이 낭만적인 행사를 기획해 주목된다. 추첨을 통해 샌프란시스코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는 '서머이벤트'(Summer Event)를 진행하는 것.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가 지난해 9월 선보인 '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애비뉴엘과 부산본점에 문을 열었다. 해당 매장에서는 쌤소나이트 캐리어부터 의류, 화장품 키트, IT 기기 등 다양한 여행 상품을 비롯, 여행 상담 서비스까지 제공한다.총 2명에게(1인 1매) 추첨을 통해 '인천-샌프란시스코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는 이번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