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울릉도로 ‘집사부일체’ 마지막 녹화를 떠났다. 13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는 사부 이장희를 만나기 위해 울릉도로 떠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이날 차은우는 하늘이 도와야 갈 수 있다는 울릉도를 간다는 사실에 설레는 표정을 감주치 못했다. 3시간 여행 끝에 도착한 울릉도에서 이어지는 절경에 감탄을 금치 못한 차은우는 사부가 준비한 따개비밥부터 물회까지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이어 사부를 만난 차은우는 깍듯하게 인사했다. 천연 약수터부터 연못, 압도적 절경이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2021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유재석 2위 김종국 3위 박명수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5월 5일부터 2021년 6월 5일까지의 예능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하였다. 지난 5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와 비교하면 11.40% 줄어들었다.1위, 유재석 브랜드는 참여지수 679,422 미디어지수 522,480 소통지수 589,373 커뮤니티지수 5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미스터트롯' 장민호가 '골프왕'에서 '필드의 황태자'다운 매력을 발산했다.장민호는 24일 첫 방송된 TV CHOSUN 최초의 골프 예능 '골프왕'에 출연해 골프 구력 5년 차의 '파워형 히터'이자 '유쾌왕'으로서 활약을 펼쳤다.이날 장민호는 이동국, 이상우, 양세형과의 첫 만남에서부터 다른 '왕'들의 골프 실력을 칭찬하는 '트롯 신사'다운 면모를 보였다. 이어진 실력 확인 시간에 마지막 주자로
[뉴스웍스=이선영 기자] '맛남의 광장'에 출연한 성시경이 백종원에게 라이벌 의식을 드러낸다.6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에서는 감미로운 꿀 보이스의 소유자 가수 성시경과 함께 '깻잎 살리기'에 나설 예정이다.향긋하고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영양으로 '식탁 위의 명약'이라고 불리는 '깻잎'. 그러나 농민들은 적자의 늪에 허덕이고 있다고 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농가의 S.O.S를 받은 백종원과 유병재는 전국 깻잎 생산량의 40% 이상을
[뉴스웍스=이선영 기자] '맛남의 광장'의 농벤져스가 뿔소라 라이브 쇼핑에 도전할 것으로 이목이 쏠리고 있다.15일 방송되는 SBS '맛남의 광장'에서는 코로나 19로 인해 판로가 막혀 고충을 겪고 있는 제주 뿔소라를 살리기 위한 '뿔소라' 쇼핑 라이브 현장이 공개된다. 특히 배우 이청아가 영업 요정으로 등극해 뿔소라 완판에 도전했다고 알려져 기대를 더할 예정이다.지역 특산물을 알리기 위해 맛남 쇼핑 라이브를 진행하는 '맛남의 광장'이 이번에는 제주 해녀를 돕기 위해 국내 소
[뉴스웍스=이선영 기자] 배우 이청아가 '맛남의 광장'에 출연해 반전 요리 실력을 뽐낼 것으로 이목이 쏠리고 있다.8일 방송되는 SBS '맛남의 광장'에서는 이청아가 출연해 양세형과 유병재와는 같은 예능에 출연, 김동준과는 연기 선생님이 같다고 말해 멤버들과의 인연을 언급한다. 특히 백종원과는 아내인 소유진과 같은 연극 작품에 출연했음을 밝히며 "저희 (팀) 회식을 시켜주셨다"라고 미담을 공개해 백종원의 어깨를 으쓱하게 했다.이를 듣던 김희철이 "전 완전 처음 뵙죠?"라고 묻자 이청아는 "어제 ○○○ 가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대세 트로트 스타로 인기를 끌고 있는 임영웅, 김호중, 이찬원이 3월에 이어 기부천사로 선정되었다.셀럽 인기 순위 서비스 ‘최애돌 셀럽’에서 임영웅, 김호중, 이찬원은 배우, 가수, 예능 카테고리를 모두 합한 명예전당 종합 누적 순위에서 각각 1, 2, 3위를 차지했다. 이는 3월 7일부터 4월 5일까지 100% 팬들의 투표가 반영된 결과다.압도적인 기록을 세운 임영웅은 누적 점수 3000점 만점 중 2996점을 받았다. 최근 임영웅은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열창했던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무대의
[뉴스웍스=이선영 기자] 배우 한고은이 '맛남의 광장'에 출연해 결혼하고 싶은 남자로 양세형을 꼽아 이목이 쏠리고 있다.25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에서는 한고은이 가자미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 개발을 통해 울산 가자미 어가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최근 녹화에서 멤버들이 점심 식사를 마치고 치열한 요리 대결을 펼치는 동안 백종원과 김동준은 시민들에게 대접할 떡 공예를 배우기 위해 한 공방을 찾았다. 백종원은 처음 도전하는 떡 공예에 어리둥절한 표정으로 서툰 솜씨를 보였다. 반면에 김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구해줘 홈즈'에서 상큼한 매력을 과시하며 팀을 승리로 이끄렀다.22일 TNMS에 따르면 MBC 예능 '구해줘 홈즈' 21일 100회 특집 방송에서 강다니엘이 출연하면서 최고 1분 시청률 (4.5%) 주인공을 차지했다.이날 강다니엘 출연과 함께 '구해줘 홈즈 2부'는 KBS2 '다큐멘터리3일', MBN '알토란'을 제치며 동시간대 1위와 2049 시청률 1위도 기록했다.이날 방송은 100회 특집으로 코로나19 방역 최전선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맛남의 광장' 배우 김정은이 백종원을 위협하는 실력을 자랑하며 역대 최고 판매 기록에 도전한다.18일 방송되는 SBS '맛남의 광장'에서는 자연재해와 코로나 19로 인한 소비 부진으로 고충을 겪고 있는 홍합 어가를 돕기 위한 ‘생홍합살’ 쇼핑 라이브 현장이 공개된다. 멤버들과 김정은은 역대 최고 물량인 4000박스 판매에 나서 기대를 높인다.매번 지역 특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맛남 쇼핑 라이브를 진행하는 농벤져스가 이번엔 홍합 어가를 돕기 위해 가정에서도 먹기 편하도록 껍질이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2021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유재석 2위 장도연 3위 김종국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2월 6일부터 2021년 3월 6일까지의 예능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2478만776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하였다. 지난 2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34,506,076개와 비교하면 28.16% 줄어들었다.1위, 유재석 브랜드는 참여지수 533,334 미디어지수 385,76
[뉴스웍스=이선영 기자] 물김을 이용한 색다른 레시피를 선보일 '맛남의 광장'에서 유병재가 벌칙 수행으로 깜짝 놀랄 비주얼을 선사하며 이목이 쏠리고 있다.4일 방송되는 SBS '맛남의 광장'의 '백야식당' 첫 번째 재료는 물김이었다. 백종원은 먼저 청양고추로 매운맛을 낸 '물김 냉국'을 만들었다. 냉국을 맛본 멤버들은 매콤하면서도 시원한 맛에 홀린 듯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이어 백종원은 물김 냉국의 매운맛을 없앨 상상 초월 메뉴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에 멤버들은 메뉴 맞히
[뉴스웍스=이선영 기자] 레트로 콘셉트의 '백야식당'이 '맛남의 광장'에 오픈하며 80년대 감성과 함께 환상의 배추 요리로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25일 방송되는 SBS '맛남의 광장'에서는 본격적인 백김치 김장 전에 백종원이 멤버들에게 전 세계의 다양한 절임 반찬을 알려주며 김치와의 차이점을 설명하는 모습이 그려진다.곧이어 백김치 김장이 시작됐고 김칫소에 들어갈 채소를 썰던 도중 양세형과 유병재는 티격태격하며 치열한 다툼을 벌였다. 본인이 자른 쪽파가 정확히 5㎝가 된다며 자신만만해하는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집사부일체'에서 최수종♥하희라, 차인표♥신애라 뒤를 잇는 연예계 잉꼬부부 인교진♥소이현이 사부로 출연했다.7일 방송된 SBS 예능 '집사부일체'에서 인교진♥소이현 부부는 이승기, 차은우, 양세형에게 알콩달콩한 결혼생활 이야기를 들려주며 결혼을 장려했다. 또 '집사부일체' 멤버 중 결혼한 김동현, 신성록도 자신들의 경험담을 바탕으로 이들 싱글 멤버들에게 결혼을 강추 하며 시청률이 상승했다.특히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인교진♥소이현 딸들이 집사부 멤버들에게 설 세배를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2021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유재석 2위 박명수 3위 박나래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1년 1월 6일부터 2021년 2월 6일까지의 예능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3450만6076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하였다. 지난 1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와 비교하면 20.53% 줄어들었다.1위, 유재석 브랜드는 참여지수 756,061 미디어지수 739,200 소통지수 814,4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