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문병도 기자] 19일 롯데그룹이 다양한 경영활동을 전개했다.엔제리너스가 경북도와 함께 지역 대표 농산물 직거래 장터인 '바로마켓' 2호점을 '엔제리너스 아일랜드점'에 오픈했다. 롯데마트가 장애인의 날을 맞아 친환경 생활용품 브랜드 '동구밭'과 함께 장애인 인식 개선을 위한 '블루로드 캠페인'을 하고 롯데온이 삼성물산과 오는 24일까지 '빈폴 패밀리 위크'를 진행한다. 롯데푸드가 교원 빨간펜과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롯데제과가 가나초콜릿의 팝업스토어
[뉴스웍스=이숙영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엠비오(MVIO)는 무신사의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와 올해 처음으로 협업한 '체크 재킷'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엠비오와 무신사 스탠다드는 MZ세대 남성들을 타깃으로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 좋은 품질, 합리적 가격을 갖춘 재킷, 슬랙스 등 일상 속 필수 패션 아이템을 제공한다는 공통점을 지녔다.이번 엠비오X무신사 스탠다드의 재킷은 클래식한 글렌 체크 패턴에 노치드 라펠, 투버튼 싱글 여밈, 플랩 포켓 등 테일러드 재
[뉴스웍스=이숙영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엠비오(MVIO)가 일상 속 간결하고 편안한 에센셜 웨어로 구성된 2021년 봄 시즌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엠비오는 올 봄 시즌 컨셉을 '일상복(일상+福)'으로 정하고 평소 쉽게 접하는 옷에 행복의 가치를 더하고자 했다.특히 매일 자주 입을 수 있으면서 삶에 즐거움을 주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을 갖춘 '에센셜 웨어'에 주목했다.재킷·팬츠 셋업을 비롯해 카디건, 셔츠, 슬랙스, 데님 팬츠 등 밀레니얼 남성들이 가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엠비오가 현대적이고 간결한 필수 아이템들로 구성된 '20년 가을 컬렉션을 출시했다.엠비오는 올 가을 시즌, 모던하고 미니멀한 감성을 한층 강조하면서 진정한 ‘나다움’을 완성해주는 상품들을 제안했다.셋업 재킷, 라운드 니트, 슬랙스 등 기본에 충실한 아이템에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과 자체 개발한 소재·패턴, 풍부한 컬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엠비오는 이번 시즌 대표 상품으로 ‘미니멀 셋업 재킷’을 내놨다.미니멀 셋업 재킷은 올 봄 ‘가성비 재킷’으로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엠비오(MVIO)가 오는 14일까지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론칭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엠비오는 지난해 7월 25~35세 밀레니얼 남성들을 위한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새롭게 태어났다. ‘단순, 하지만 확실한 해답(Simple But Enough)’이라는 컨셉 아래 간결하고 실용적인 디자인과 고품질·가성비를 갖춘 상품을 SSF샵 및 무신사, W컨셉 등에서 선보이고 있다.엠비오 ‘돌잡이’ 이벤트의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S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 전용 한국형 컨템포러리(K-ontemporary) 캐주얼 브랜드 엠비오(MVIO)는 지난해 업계 최초 일반인 포토그래퍼 콘테스트를 통해 선발한 강상욱씨와 작업한 ‘이.시.시’ 룩북(Look Book)을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이.시.시는 ‘이 세상 시시한 스타일이 시른(싫은)자를 위한 룩북’의 줄임말로, 엠비오 로고를 뒤집어서 읽으면 이시시처럼 보여지는 것을 위트있게 활용한 네이밍이다.특히 엠비오는 이.시.시 룩북을 통해 화사한 컬러감의 아이템으로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강조하는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국민안전의날을 맞아 밀레니얼 세대 최애 브랜드 엠비오와 킥고잉이 의기투합했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엠비오(MVIO)는 전동킥보드 공유서비스 브랜드 ‘킥고잉(Kick Going)’과 협업을 통해 ‘공공 안전’을 테마로 한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엠비오는 ‘Slowly, But Enough with Kick’을 슬로건으로 의식있는 소비를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특별한 상품을 만들었다. 특히 ‘공공의 안전’이라는 핵심 메시지를 바탕으로, 야간 활동이 증가하는 봄여름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엠비오(MVIO)가 실용적이고 간결한 스타일을 내세운 2020년 봄 시즌 1차 컬렉션을 출시하고 내달 2·3차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엠비오의 이번 시즌 컨셉은 '렌티큘러(Lenticular, 렌즈)'로, 보는 시각에 따라 형체가 달라 보이는 것에서 영감을 받았다. 하나의 아이템을 통해 규정된 스타일만 추구하지 않고 경계선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실용적인 스타일을 제안했다.가령 본인의 니즈에 따라 후드 점퍼를 티셔츠 위 아우터로도, 트렌치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선선한 바람과 함께 본격적으로 가을이 시작되면서 패션업계도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시즌의 메가 트렌드는 무엇일까. 전반적으로 부드럽고 모던한 느낌의 아이템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2019 F/W 시즌을 관통하는 패션업계 키워드는 '3C(Cozy-Gorpcore, Curve, Check)'로 요약할 수 있다.지난 27일 출시된 유니클로 'Uniqlo U' 2019 F/W 컬렉션 또한 스타일리시한 감성으로 해석한 보아 후리스 상품들을 선보인다. 'Uniql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 전용 한국형 컨템포러리(K-ontemporary) 캐주얼 브랜드 엠비오(MVIO)는 지난 7일간 진행된 포토그래퍼 선정 콘테스트에서 총 630여 표를 획득한 강상욱(24)씨를 최종 1위로 결정했다고 25일 밝혔다.강씨는 '어둠 속에서 잃지 않는 빛의 반영을 이용한 형태'를 강조했고, 엠비오의 트러커, 풀오버셔츠, 슬랙스 등 대표 상품을 '거짓말 같은 실루엣'으로 표현했다. 이번 엠비오 포토그래퍼 선정 콘테스트는 지난 16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진행됐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엠비오는 온라인 패션 편집숍 무신사 론칭 기념으로 80%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퀴즈 이벤트와 코트 조기예약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엠비오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네이버 검색창에 '엠비오 무신사 론칭 특가'를 검색한 뒤 얻은 힌트를 참고해 무신사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할인 랜덤 쿠폰을 지급한다.또한 오는 18일까지 엠비오 올 가을·겨울 시즌 코트 신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사전 판매 대상 코트는 △캐시미어 싱글 코트 △헤링본 더블 코트 △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젠하이저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소비자가전쇼 'CES 2019'에서 'AMBEO 사운드바'와 증강 오디오 기술을 선보였다고 9일 발표했다.AMBEO 사운드바는 함께 제공되는 외부 마이크가 공간과 좌석 배치에 따라 음향을 자동으로 조정하고 최적화해주며, 업믹스 기술 적용돼 스테레오 및 5.1 콘텐츠를 3D 사운드로 바꿔주는 것이 특징이다.AMBEO 사운드바는 유럽 프라운호퍼 IIS와 공동으로 개발한 13개의 드라이버 및 최첨단 가상화 기술로 구동되며, 최신 오디오 포맷인 돌비
[뉴스웍스=이소운기자] 정장 수요 감소로 남성복 시장규모가 최근 5년새 반토막난 가운데 올들어 중저가 수트나 캐주얼 브랜드가 속속 출시되면서 세대교체 현상이 두드러지고 있다.패션업체는 물론 백화점, 홈쇼핑 등 유통업체까지 가세해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높은 중저가 수트나 캐주얼 브랜드를 앞다퉈 론칭하고 있는 것이다.특히 업계에서는 최근들어 '그루밍족'(외모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자)에 이어 '아재파탈'(자기관리에 투자하는 중년남성)까지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남성들이 소비주체로 떠오르면서 자신의 개성에
현대백화점은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무역센터점 10층 에메랄드홀에서 '남성 라이프스타일 페어'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란스미어, 갤럭시, 로가디스, 엠비오 등 1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총 100억원 규모의 물량을 선보이며 이월 및 재고 상품을 20~60% 할인 판매한다.현대백화점 측은 "자신을 위해 투자하는 남성이 늘어나면서 백화점을 찾는 남성 고객들이 꾸준히 늘고 있다"며 "이번 페어 기간 동안 남성 고객들을 위한 의류·잡화·액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실제로
올 봄·여름 남성복 트렌드는 ‘경계 없는 취향(Borderless Taste)’이 될 것이라고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23일 전망했다. 이에따라 올봄 남성복은 색상은 빨강색, 소재는 뱀피까지 유행할 것으로 보인다.삼성패션연구소 최영진 책임연구원은 “남성복이 가진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다양한 감성과 요소를 접목해 고객 취향을 사로잡을 것”이라며 “고객들은 시공간(TPO), 전통, 성의 제약에서 벗어나 취향에 맞는 요소를 자유롭게 선택, 결합하는 능동적인 소비를 추구할 것”이라고 내다봤다.아울러 삼성패션연구소는 올해가 ‘붉은 원숭이의 해’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