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전다윗 기자] 잠바주스가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마시는 프로틴 RTD'를 출시했다.프로틴 RTD는 '프로틴스무디 스트로베리(250㎖·2700원)', '프로틴스무디 초코(250㎖·2700원)' 2가지 맛으로 선보였으며, 합성 향료를 전혀 넣지 않고 설탕 대신 프락토 올리고당을 사용해 건강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MPI분리유단백을 사용하여 달걀 약 3개 분량인 17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고, 하루 칼슘 권장량의 62%까지 음료 1병만으로 섭취할 수 있다.잠바주스 프로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SPC그룹은 코로나19로 대세가 된 홈파티·홈캠핑 트렌드를 겨냥한 다양한 제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홈파티'용 신제품 대거 출시 파리바게뜨는 소규모 모임을 지향하는 홈파티족을 위한 신제품 '산타는 휴가중', '산타가 보낸 산타케이크', '호호호 메리크리스마스' 등을 출시했다. 산타클로스만 40여년 그려온 '장인' 톰 브라우닝 작가와 협업해 산타 아트웍을 케이크와 선물류 패키지에 넣었다. 어린이 고객을 위한 캐릭터 콜라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SPC그룹이 경자년 새해를 맞아 새로운 캠페인으로 소비자들을 맞는다.SPC그룹은 1월 한달 간 '톰과 제리' 캐릭터를 활용해 신년 캠페인 '해피(HAPPY) 2020'을 펼친다고 30일 밝혔다.신년 캠페인은 SPC 그룹이 지속해온 '디자인 컬처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국내 유망 아티스트와 협업해 감각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디자인을 통해 상생을 추구하고자 2016년 시작된 이래 다섯 번째를 맞았다. 매년 십이지신 테마를 주제로 '보'(원숭이), '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환절기 건강관리에 도움이 될 가을 음료가 잠바주스에서 출시됐다.SPC그룹이 운영 중인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는 면역력 증진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강황, 비트 등이 활용된 가을 시즌 음료 5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가을시즌 음료 5종은 강황가루가 활용된 골든 라떼, 착즙된 비트에 우유와 꿀이 들어간 하트비트 라떼, 말차와 달콤한 코코넛밀크가 들어간 마차코코넛 라떼, 애플진저주스, 피넛바나나 프로틴스무디 등이다.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매장에서 가을시즌 음료 3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잠바주스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열대 과일 파인애플, 패션 프루트 등을 활용한 여름 시즌 음료 5종을 출시했다.신제품 여름 시즌 음료 5종은 '파인애플 오렌지주스', '파인머스캣 아이스티', '파인코코넛 스무디', '파인애플 요거트', '망고 파인애플 에너지보울'로 대표 열대과일을 재료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잠바주스는 오는 31일까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제품 매장 픽업 혹은 딜리버리 주문 시 여름시즌 음료 5종을 20%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SPC그룹 허영인 회장이 운영하는 (주)파리크라상의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수박, 자두를 활용한 여름 시즌 음료 4종을 출시했다.이번 신제품 여름 시즌 음료 4종은 ‘리얼 수박주스’, ‘수박 크러셔’, ‘리얼 자두주스’, ‘자두 요거트’로 여름 제철 과일의 신선함을 제품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리얼 수박주스(S 6,500원/M 7,500원)’는 달콤한 수박의 시원한 느낌을 살렸으며, ‘수박 크러셔(6,500원)’ 는 아삭아삭한 식감이 살아있는 수박 음료로 무더위에 안성 맞춤이다. ‘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포켓몬코리아가 주최하는 '포켓몬 페스타 2019'가 3일 스타필드 코엑스와 하남점에서 개최됐다.'포켓몬 페스타'는 포켓몬 관련 체험 이벤트, 피카츄 퍼레이드 및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온 가족이 부담없이 경험할 수 있다.팝업스토어에서 다양한 상품들도 판매된다. 포켓몬센터 봉제인형 믹스오레, 피카츄소파 인형, 님피아로 변신한 메타몽 등 국내에서 다소 구하기 힘들었던 상품들을 구매 가능하다.당일 5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알로라 타포린백이 증정되며, 포켓몬스토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등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새로운 콘셉트 매장인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을 열었다고 3일 밝혔다.최근 새롭게 단장해 오픈한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지하 1층 식품관에 91㎡ 규모로 자리잡은 잠바주스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은 신선한 과일과 이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함께 판매하는 '종합 과일 그로서란트 마켓' 콘셉트다.일반 잠바주스 매장에 백화점 청과 선물 코너의 기능이 더해져, 주 메뉴인 과채주스와 스무디 메뉴 외에도 일반 과일류와 과일꼬치, 샐러드,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잠바주스가 하동산 말차를 활용한 시즌음료 6종을 출시했다.16일 잠바주스는 이번 신제품 6종에 대해 100% 하동산 말차를 베이스로 다양한 재료를 조화롭게 활용한 것이 특징이라고 발표했다. 말차는 녹차를 갈아 가루로 만든 차를 뜻한다.'망고마차라떼'는 하동 말차와 망고, 우유가 어우러져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오렌지C마차'는 상큼한 착즙 오렌지 주스와 쌉싸름한 말차의 맛이 조화를 이룬다.'하동마차커피'은 스페셜티커피 원두로 만든 에스프레소와 하동 말차,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최근 소비자들의 취향이 고급화, 다양화되면서 유통·금융·식품 등 산업계 전 분야에 걸쳐 디자인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SPC그룹은 디자인을 경영의 핵심가치로 삼고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육성해 식품업계의 디자인 경영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SPC그룹은 한발 더 나아가 디자인 경영에 상생을 접목시킨 ‘디자인 컬처 프로젝트’를 4년째 진행하고 있다. ‘디자인 컬처 프로젝트’는 잠재력 있는 국내 예술인들을 발굴하고 이들의 작품 활동을 지원하는 동시에 고객들에게 감각적인 디자인 제품을 제공하는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SPC그룹은 ‘돼지의 해’를 맞아 일러스트 ‘굴리굴리 프렌즈’를 활용한 제품을 출시하고 ‘2019 Lucky New Year’ 테마의 신년 마케팅을 펼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SPC그룹이 국내 예술 작가를 발굴하고 협업을 통해 감각적인 디자인 제품을 선보이는 ‘디자인 컬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보(원숭이의 해)’, ‘마몬(닭의 해)’, ‘롱이어밥(개의 해)’ 협업에 이은 네 번째 신년 프로젝트다. ‘굴리굴리 프렌즈(GOOLYGOOLY FRIENDS)’는 그림책 작가이자 인기 일러스트레이터인 김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캘리포니아의 대표적인 과일인 석류, 크랜베리, 블러드 오렌지 등을 활용한 음료 3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잠바주스는 ‘캘리포니아에서 온 크리스마스(Christmas from California)’라는 콘셉트로 티(tea)와 과일을 활용한 음료 ‘캘리포니안 뱅쇼(HOT/ICED)’, ‘블러드 오렌지 마테(HOT/ICED)’와 ‘베리치아푸딩’을 출시했다.‘캘리포니안 뱅쇼(6500원)’는 겨울철 유럽에서 일상적으로 즐기는 음료인 ‘뱅쇼’를 재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곡물 원료인 참깨, 흑임자, 치아씨드를 활용한 ‘드링커블 밀’ 3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잠바주스가 선보인 ‘드링커블 밀’은 곡물 원료를 활용해 만든 식사대용 음료로 국내산 참깨와 우유를 블랜딩해 고소함을 살린 ‘참깨라떼(5900원, Hot/Iced)’, 우유와 함께 풍미가 좋은 흑임자와 다양한 곡물을 구워만든 그래놀라를 넣어 식감을 살린 ‘흑임자 라떼(5900원, Hot/Iced)’, 망고와 키위 위에 코코넛 밀크에 불린 치아시드와 요거
[뉴스웍스=장원수 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은 10월 한달간 ‘세서미 스트리트(Sesame Street)’와 협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할로윈 시즌을 맞아 ‘It’s Party Time’을 주제로 알록달록한 색깔에 개성 넘치는 ‘세서미 스트리트’ 캐릭터와 함께 했다.SPC그룹은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잠바주스, SPC삼립 등의 브랜드들을 통해 ‘세서미 스트리트’ 캐릭터를 활용한 29종의 제품을 출시하고, 해피앱을 통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먼저, ‘세서미 스트리트’ 이벤트
삼성카드는 여름 시즌을 맞아 1+1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먼저 오는 7월 31일까지 편의점 CU에서 오후 12시에서 1시 사이에 삼성카드로 델라페 커피를 구매하면 동일한 종류의 상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행사상품은 델라페 아메리카노 블랙, 아메리카노 스위트, 헤이즐넛향 3종이다.또 오는 8월 31일까지 나뚜루팝에서 삼성카드로 싱글콘이나 싱글컵 사이즈의 아이스크림을 구매하면 1+1 혜택을 주고, 잠바주스에서는 오는 7월 31일까지 삼성카드로 코코넛커피 또는 코코넛커피스무디를 구매하면 1+1 혜택을 제공한다.파파존스에서는 오는 8월 29일까지 삼성카드로 수퍼파파스, 아이리쉬포테이토, 존스페이버릿 등 BEST 3 피자 라지 사이즈를 구매하면 1+1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주문 및 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