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백진호 기자] 23일 IT업계에서는 특별 상영회, 캠페인 개시, 캠페인 영상 공개 등의 소식이 전해졌다.KT가 지난 22일 '디즈니+ 초이스' 이용 고객을 초청해 CGV 특별 상영회 'KT 디즈니+ 초이스데이'를 열었고, LG유플러스의 영유아 전용 콘텐츠 플랫폼 '아이들나라'가 '동화유학 캠페인'을 6월 21일까지 이어간다. 윌라 오디오북이 'AI 배속'에 관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고,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커리어 멘토링 데이'를 개최한다. 플래티어가 4년 연속 사상 최고 매출을 경신했으며, 링커리어가 지난해 연매출 68
[뉴스웍스=백진호 기자] LG유플러스가 우정사업본부, 중소 알뜰폰 사업자와 손잡고 소외계층 아동에게 교육 콘텐츠부터 통신비까지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에 나선다.3자는 지난 5일 서울 광화문 우체국에서 '12주 챌린지 공동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LG유플러스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인 '12주 챌린지'는 미취학·초등 저학년 학생들이 자기주도 학습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교육 콘텐츠와 온라인 교육 등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LG유플러스는 지난해 국방부와 손잡고 군인을 부모로 둔 자녀를 대상으로 1
[뉴스웍스=이숙영 기자] LG유플러스는 29일 개원하는 의정부 을지대병원에 환아들을 위한 전용 공간 '아이들나라'를 신설했다고 밝혔다. 병원 생활을 하거나 방문하는 아이들 누구나 무상으로 놀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아이들나라는 환아들이 힘든 치료 과정 속에서도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도록 병원 내부에 조성한 22평 규모의 놀이 및 교육 공간이다. 아이들이 가상현실(VR)·증강현실(AR)로 가보고 싶은 곳을 체험하고, 동화·애니메이션 감상이나 게임·색칠놀이 등을 마음껏 할 수 있도록 120여편의 실감 콘텐츠를 꾸려 놓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