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박준영 기자] 넷마블의 모바일 위치 기반 그림퀴즈 게임 '쿵야 캐치마인드'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 국내 양대마켓 인기 1위에 올랐다.쿵야 캐치마인드는 총회원 수 약 600만명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넷마블의 장수 PC 온라인 게임 '캐치마인드'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게임이다.지난 8일 출시 당일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에 등극한 것은 물론 2일 만인 10일 구글플레이까지 1위에 올랐다.이정호 넷마블 본부장은 "쿵야 캐치마인드에 보내주신 높은 관심과 사랑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라며 "오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위치 기반 그림퀴즈 게임 '쿵야 캐치마인드'를 8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에 국내 정식 출시했다.쿵야 캐치마인드는 지난 2002년 출시해 총 회원 수 약 600만명을 기록한 넷마블의 장수 PC 온라인 게임 '캐치마인드'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게임이다. 특정 제시어를 보고 그린 그림을 다른 이용자들이 맞히는 기본 게임성에 위치 기반 기술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쿵야'가 그림문제를 내고 맞히는 '쿵야퀴즈', 내 주변에 있는 이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