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백진호 기자] 6일 게임업계에서는 국가대표 추가 선발 결선, 쿵야 IP 대폭 할인 판매, e-스포츠 대회 일정 공개 등의 소식이 전해졌다.넥슨이 한국e스포츠협회와 함께 '피파 온라인 4' 항저우 아시안게임 국가대표 추가 선발 결선을 오는 10일부터 3일간 잠실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진행하고, 넷마블이 공식 온라인 스토어 '넷마블스토어'에서 쿵야 지식재산권(IP) 전 제품에 대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연다. 크래프톤이 2023년 한국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대회 일정을 공개했고, 디지털터치는 플레이스테이션5, 플레이스테이션
[뉴스웍스=이숙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가 자석같은 밀착력으로 피부 결점을 커버하는 '마그네틱 피팅 컨실러'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마그네틱 피팅 컨실러'는 고밀착 래스팅 폴리머가 피부에 강력하게 밀착돼 다크서클, 수염자국, 트러블 등 피부 결점을 깔끔하게 커버하는 것은 물론 마스크 사용에도 묻어남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피지와 유분을 흡착하는 파우더 성분을 포함해 메이크업이 들뜨지 않고 오래 지속된다. 리퀴드 형태의 컨실러로 다섯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피부
CJ올리브영 관계자들이 국제구호비정부기구(NGO) 지파운데이션에 미혼한부모를 위한 화장품이 담긴 '기프트 박스' 1000개를 전달하고 있다.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CJ올리브영이 지원한 화장품은 색조 브랜드 컬러그램톡의 제품 1만3000여 개에 달한다. 대표 제품 '썬더볼 틴트'를 비롯해 블러셔, 컨실러, 쿠션 등 단계별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해 그동안 자신을 가꿀 기회가 부족했던 미혼한부모의 자존감 회복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사진제공=CJ올리브영)
함경식원장 더마 씬 컨실러가 20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공개했다.이날 출제된 '함경식원장의 노하우가 담긴 더마 씬 컨실러 59% 이벤트'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고 "함경식의 씬실러와 함께 구매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퀴즈: 홍조, 여드름으로 메이크업을 포기한 분들을 위해, 메이크업 아티스트 함경식 원장님이 피땀눈물을 흘려가며 만든 OO-O-OOO! 초밀착 빈틈없는 커버는 기본이고, 피부진정을 도와주는 어성초 추출물까지 27만 PPM 함유하고 있는 이 컨실러의 이름은 무엇일까요?"라고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프리미엄 수분 기능성 브랜드 라네즈가 ‘네오 쿠션’을 출시했다.네오 쿠션은 새로운 형태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 적용으로 정식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앞뒤 경계가 없는 일체형의 360도 보더리스 디자인과 파스텔 톤의 용기 색감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기존 쿠션은 리필 교체 시 힘을 주어 뒷면을 누르는 방식이었다면 이번 신제품은 손쉽고 간편하게 돌리기만 하면 리필을 교체할 수 있도록 '원터치 스피닝 리필' 방식을 도입했다.제품은 민트색의 ‘매트’와 핑크색의 ‘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라네즈 레이어링 커버쿠션’ 제품 용기로 세계포장연맹(WPO)에서 선정하는 ‘2020 월드스타 패키징 어워드’를 받았다.2018년 출시한 ‘라네즈 레이어링 커버쿠션’은 하나의 제품으로 쿠션과 컨실러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형태로 설계했다. 기존 쿠션 용기에서 활용하지 못했던 제품 내부 공간에 베이스 메이크업용 컨실러를 담았고 컨실러용 퍼프와 쿠션용 퍼프도 하나로 결합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한 손으로 팔레트를 들고 사용하는 방식에서 착안한 해당 제품은 얇고 가벼워서 휴대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달콤한 상상으로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며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NEW 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NEW 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은 24시간 동안 무너짐 없이 처음 화장한 듯 예쁜 피부를 지속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더블 픽싱 시스템이라는 픽싱막과 파우더를 통해 메이크업 시 무너짐과 들뜸, 다크닝 등을 방지해 하루종일 화사한 메이크업을 유지하는 시스템을 적용했다.뛰어난 커버력으로 컨실러 없이도 자연스러운 커버가 가능하며 답답함 없이 가볍게 착 감기는 밀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10대 때부터 화장을 시작한 세대라는 20학번. 갓 스무 살이라고, 풋풋한 새내기라고 화장품에 대해 아예 모르는 시절은 이미 간지 오래다. 부모님과 학교 선생님들 몰래 화장을 했던 고딩 때와는 다르다. 이젠 누가 뭐래도 당당하게 나를 꾸밀 수 있다.올해 대학생이 된 20학번은 코로나19 여파로 진정한 캠퍼스 라이프를 누리지 못하고 있지만, 새내기 메이크업 ‘꿀템’은 미리 알아 실행하면 다다익선일 것이다. 잘 기억해 두자.◆촉촉한 피부 위한 기초 스킨케어는 ‘필수’메이크업의 기본은 스킨케어다. 스킨케어 제품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LG생활건강이 강력한 커버력과 밀착력으로 빈틈 없이 완벽한 피부 표현을 돕는 오휘의 ‘얼티밋 커버 롱웨어 컨실러 SPF 35 PA++’를 출시했다.오휘가 선보인 ‘얼티밋 커버 롱웨어 컨실러’는 트러블, 점 등 국소 부위부터 주근깨, 홍조, 다크써클 등 넓은 부위 커버가 가능한 퀵-픽싱 컨실러로 듀얼 픽싱 시스템이 적용된다. 피부에 뭉침 없이 빠르게 픽싱돼 강력한 커버력이 오랜 시간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마일드 스킨 컨디셔닝 시스템을 적용해 컨실러 사용 후 시간이 지나도 갈라지거나 끈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가 48시간 무너짐 없이 피부를 커버하는 '루나 롱래스팅 컨실웨어 쿠션(LUNA LONG LASTING CONCEAL-WEAR CUSHION'을 선보였다.루나 롱래스팅 컨실웨어 쿠션은 루나 커버 라인 롱래스팅 라인에서 선보이는 고밀착 쿠션 제품으로 피부 결점을 가려주는 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 48시간 동안 피부 밀착 커버를 도와준다.특히 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의 밀착 기술 중 하나인 '워터 래핑 시스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서수경, 이순철, 손대식과 제스가 연말에 어울리는 화려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29일 방송한 라이프타임 채널 ‘더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2’(이하 ‘탐그사2’) 10회에서는 1박 2일 캠핑을 떠난 서수경, 배우 이시원과 시원시원한 ‘탐터뷰(탐그사2+인터뷰)’에 나선 이순철, 연말 뷰티 꿀팁을 전수하는 손대식과 제스가 시청자들의 시간을 ‘순삭’했다.톱스타들의 스타일링을 책임지는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은 걸그룹 포미닛 출신 배우 손지현, 배우 송재희 아내이자 배우 지소연 등과 함께한 1박 2일 캠핑 뒷이야기를 공개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칸타가 아시아 뷰티 시장의 주요 성장 동력으로 건강한 피부를 위한 천연원료 제품, 자연스러운 내추럴 메이크업, 남성 전용 스킨케어를 꼽았다.칸타가 발표한 ‘아시아 뷰티 트렌드’ 보고서에 따르면 2018년 뷰티 시장은 전년 대비 8% 성장하며 전체 소비재 시장의 5% 성장률을 크게 웃돌았다.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시장에서 예전보다 차별화된 성분과 기능성을 내세운 더마코스메틱의 열풍이 거세다. 연간 더마 브랜드를 한 번 이상 구매한 국내 여성의 비율은 2017년 25%에서 2019년 45%로 껑충 뛰었다. 한국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한스킨이 다가오는 겨울철 완벽한 피부 표현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미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오는 30일까지 한스킨 공식몰에서 ‘블레미쉬 커버 컨실 쿠션’과 ‘블레미쉬 커버 파운데이션’ 중 한 개만 구매해도 화장을 잘 먹게 도와줄 스킨케어 제품과 퍼프 등 풍성한 선물을 추가로 증정한다.‘블레미쉬 커버 컨실 쿠션’은 뛰어난 커버력과 밀착력으로 유명 뷰티 유튜버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생 쿠션’, ‘쿠션 유목민 정착템’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홍조 컨실러로 입소문 난 ‘블레미쉬 커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헤라 블랙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출제됐다.8일 토스 측은 "헤라 블랙 프라이데이! 얇지만 강력한 커버, 헤라 블랙 라인을 마법같은 혜택으로 만나보세요! [퀴즈] 헤라 블랙라인은 블랙 쿠션, 블랙 파운데이션, 블랙 컨실러로 이뤄져있으며 본연의 나를 찾는 □□ □□ 레이어링으로 함께 썼을때 최적의 시너지를 발휘합니다.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정답은 '밀착커버'다."헤라 블랙컨실러는 □□□□ 커버와 닷 커버로 구성되어 다크서클부터 트러블까지 모든 유형의 잡티를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엘앤피코스메틱의 색조 브랜드 '메이크힐'이 Z세대를 위한 신규 색조 브랜드인 '티썸'을 런칭하며, 베이스 제품과 팔레트, 립 등 뷰티 제품 6종을 선보인다.티썸은 Z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트렌디한 메이크업 브랜드로, 자신 만의 특별함을 찾고 일상 속에서 반짝이는 나를 발견하는 ‘마이 사이드 뷰티’ 컨셉 아래 매일 손이 가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특별한 일상을 제시한다.티썸은 이번 브랜드 론칭과 함께 매일 매일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데일리 컬러 로션 티썸스킨데이션, 코렉팅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