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19.02.26 15:17
(사진=YG엔터테인먼트)
(사진=YG엔터테인먼트)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빅뱅의 승리는 성접대 의혹으로, 지드래곤은 잦은 휴가로 인한 진급 누락 의혹에 휩싸였다.

26일 SBS funE는 지난 2015년 승리와 가수 C씨, 승리가 설립을 준비 중이던 투자업체 유리홀딩스 유 모 대표와 직원 김 모 씨 등이 나눈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입수해 공개했다.

공개된 카카오톡 대화에서 승리는 2015년 12월 6일 오후 11시 38분께 채팅방에서 직원 김씨에게 외국인 투자자 B씨 일행을 언급하며 "클럽 아레나에 메인 자리를 마련하고 여자애들을 부르라"고 지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본인 확인 결과, 해당 기사는 조작된 문자 메시지로 구성되었으며 사실이 아니다"고 했다. 이어 "유지해 왔던 기조대로 가짜 뉴스를 비롯한 루머 확대 및 재생산 등 일체의 행위에 대해 법적으로 강경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앞서 이날 오전에는 '디스패치'가 "지드래곤의 진급누락 배경에는 지드래곤의 잦은 휴가 사용이 있었다"며 지드래곤이 2월 26일을 기준으로 총 364일을 복무했는데 그중 약 100일을 부대 밖에서 생활했다고 보도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드래곤의 잦은 휴가와 진급 누락에 대해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