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4.25 13:48
(이미지제공=네오싸이언)
(이미지제공=네오싸이언)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네오싸이언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혈전마역M'의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혈전마역M은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아름다운 그래픽, 다양한 직업군의 호쾌한 액션 스킬이 특징이다.

실시간 이용자 간 대결(PVP)과 보스 레이드, 협업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지루함을 최소화했으며 간편한 조작과 빠른 레벨업이 가능한 자동 전투를 통해 초보자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경쟁심을 고취시키는 진영 전장과 크로스 서버 전투, 복수 시스템, 신기 및 강화 시스템 등 풍성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사전 예약은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참여만 해도 초보자 필수 옵션이 적용된 '조현의 날개'와 예약자 달성 수에 따라 보너스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사전 예약 소식을 SNS에 공유할 때마다 특정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하며, 공식 카페에 가입만 해도 추첨을 통해 홍보 모델인 베리굿 멤버 조현의 화보를 증정한다.

네오싸이언 관계자는 "판타지 MMORPG 진수를 경험할 수 있는 혈전마역M은 사전 예약을 시작으로 홍보모델 조현을 앞세워 본격적인 마케팅을 실시할 계획"이라며 "조현의 화보집을 제공하는 사전 예약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사전 예약 이벤트와 별개로 혈전마역M 출시 후 충전을 진행한 이용자 중 매주 1명씩 추첨하여 다양한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5주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