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19.06.10 09:09
(사진제공=랭킹닭컴)
(사진제공=랭킹닭컴)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닭가슴살 플랫폼 랭킹닭컴이 오늘(10일) '랭닭데이 반값' 이벤트를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랭킹닭컴은 자사에서 최근 출시된 신제품은 물론 인기 제품을 한 자리에서 반값에 만나볼수 있는 '랭킹닭컴 반값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최근 6000만 팩 판매를 돌파한 맛있닭을 비롯해 신선애, 더프레시 등 인기 브랜드 12종이 참여하는 이번 이벤트는 신선애 IQF, 더프레시 훈제 닭가슴살, 수지스 닭가슴살 등 일반적인 닭가슴살 제품과 함께 맛있닭 볶음밥, 맛있닭 순대와 같이 건강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제품 총 17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최근 출시한 에어프라이어 치킨 '맛있닭 에어치킨', 소고기 제품 '신선애 설도' 외에도 다양한 제품군을 만나볼 수 있다.

랭닭데이 반값 이벤트의 참여는 히든 페이지를 통해서만 가능하며, 방법은 네이버 검색창에 '랭킹닭컴 반값'을 검색한 후 최상단에 나오는 해당 이미지를 클릭하면 히든 페이지에 접속해 구매할 수 있다.

랭킹닭컴 관계자는 "다이어트를 하면서 한가지 음식만 많이 먹다 보면 금방 질리는 경우가 많다"라면서 "이번 반값 이벤트에는 매우 다양한 제품군을 준비해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 즐겁게 참여하실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