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19.06.14 12:10
(사진제공=W컨셉)
(사진제공=W컨셉)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올 여름 바캉스 시즌 스타일링에 참고하기 좋은 화보가 공개됐다.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 편집숍 W컨셉이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2019 리조트 컬렉션 화보를 14일 단독 공개했다.

W컨셉이 선보인 2019 리조트 컬렉션 화보는 해변에서 입기 좋은 리조트 무드의 드레스부터 햇빛을 가려줄 모자, 스타일리시한 수영복, 편하고 가벼운 슈즈는 물론,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인 주얼리와 이 모든걸 담아줄 가방까지 완벽한 쇼핑 리스트를 제안했다.

이와 더불어, 바캉스 시즌에 없어서는 안될 뷰티 아이템 또한 다양하게 구성됐다.

W컨셉 관계자는 "이번 화보를 통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꼭 필요한 패션과 뷰티 아이템을 원 스톱으로 추천하는 스타일 룩북을 제안하며,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는 독보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어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번 2019 리조트 컬렉션 화보는 W컨셉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W컨셉은 6월 10일부터 14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럭키드로우, 타임세일 등 역대급 파격적인 프로모션 '하이스트 위크'를 진행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