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07.19 14:01
(이미지제공=넥슨)
(이미지제공=넥슨)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넥슨은 액션 다중사용자역할수행게임(MORPG) '클로저스'에 신규 '결전 프로그램: 장미숙'을 추가했다.

결전 프로그램: 장미숙은 85레벨 이상 클로저부터 하루에 두 번씩 입장할 수 있는 신규 던전이다. 이용자는 입장권인 '백금색 키카드'를 사용해 피로도 10이 소모되는 결전 프로그램: 장미숙에 진입할 수 있다.

클로저는 신규 던전을 공략해 얻은 재료로 물리 속성 [포스] 로커스트 헬 모듈, [포스] 로커스트 헬 익스팬더, 마법 속성의 [사이크] 로커스트 헬 모듈, [사이크] 로커스트 헬 익스팬더, 하이브리드 속성의 [크로스] 로커스트 헬 모듈, [크로스] 로커스트 헬 익스팬더 등의 장비를 만들 수 있다.

넥슨은 오는 25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날짜에 따라 아이템 7종을 지급하고, 결전 프로그램: 장미숙을 플레이한 횟수에 따라 일반 강화기 연료(최대 35개)를 포함해 신규 장비 제작이 가능한 강완의 버그 덩어리를 제공한다.

넥슨은 지난 11일 실제 국내 도시를 본떠 만든 신규 지역 '부산'을 선보였다. 총장인 '미하엘 폰 키스크'가 도주했다는 소식을 접한 클로저들이 그를 뒤쫓아 부산에 도착한 후 펼쳐지는 위험천만한 여정을 다룬 신규 지역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