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민정 기자
  • 입력 2019.08.05 16:11

던킨도너츠, 바캉스 맞이 활용만점 ‘트립백’ 프로모션 실시
매장에서 8000원 이상 구매 시, 캐리어 결합 가능한 ‘트립백’ 3900원에 판매

(사진제공=SPC그룹)
(사진제공=SPC그룹)

[뉴스웍스=김민정 기자] 'TRIP NEEDS A BAG!' SPC그룹의 던킨도너츠가 바캉스 시즌을 겨냥한 '트립백(Trip-Ba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8000원 이상 구입할 경우 트립백을 3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던킨도너츠는 "트립백은 언제 어디서든 든든한 가방이 되어줄 것"이라며 어필했다.

트립백은 캐리어의 손잡이와 결합하여 사용할 수 있는 접이식 가방을, 던킨도너츠를 상징하는 오렌지 색을 띤다. 더불어 여행용 다용도 파우치와 러기지 택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트립백'이 소진될 때 까지 진행되며, 총 결제 금액의 0.5%는 해피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프로모션 상품의 개별 구매 및 타 행사, 제휴 할인, 타 쿠폰 중복 적용 등은 불가능하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트립백'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던킨도너츠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 상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트립백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매장은 던킨도너츠 홈페이지에서 따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