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09.17 14:07
신세경 레깅스 오늘만, 토스행운·깜짝 퀴즈 정답 (사진=안다르 홈페이지)
신세경 레깅스 오늘만, 토스행운·깜짝 퀴즈 정답 (사진=안다르 홈페이지)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신세경 레깅스 오늘만' 관련 토스행운 퀴즈에 깜짝 퀴즈가 등장했다.

17일 토스 측은 "더 완벽한 퍼포먼스에 집중하다. 19FW □□□□□□□□□ NEW EDITION"이라며 "□□□□□□□□□에 들어갈 단어"를 물었다. 정답은 'AIRCOOLING'이다.

"NEW □□□ □□□□에 최적화된 테크핏 에어쿨링 레깅스" 문제의 정답은 '고강도퍼포먼스'이다.

"테크핏 레깅스는 허리밴드가 구부러졌다 다시 돌아오는 □□ □□가 숨어 있어요"의 정답은 '밴딩장치'이다.

"언제 어디서나 365일 함께 할 수 있는 □□□ □□□□ □□□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정답은 '프리핏에어쿨링레깅스'이다.

"테크핏 레깅스는 밴드가 없는 □□□□□ □□□입니다"라고 물었다. 정답은 '프리밴드형 레깅스'다.

"테크핏 에어쿨링 레깅스는 허리밴드의 말림 현상을 없앤 □□ □□ □□ □□□로 최초의 기술력을 선보인다"는 질문에 정답은 '현재특허출원브랜드'이다.

"우리는 ○○시간의 기다림 끝에 제품을 만들기 시작해요" 문제의 정답은 '72'이다.

"지금 바로 뉴지니 레깅스 출시 기념 □□□ □□□ 댓글 이벤트를 참여하고 150만원 상당의 위시리스트를 받아가세요"라는 문제의 정답은 '소원을말해봐'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