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한익 기자
  • 입력 2019.09.23 15:00
XZ페스티벌 초성퀴즈 (사진=CJ ENM)

[뉴스웍스=이한익 기자] CJ ENM에서 '뉴트로'를 컨셉으로 한 XZ페스티벌을 처음으로 개최하면서 광고 플랫폼 버즈빌 앱을 통해 초성퀴즈 문제를 출제했다. 

이번에 출제된 초성퀴즈는 총 세가지다. 

첫 번째 문제는 "19년 10월 19-20, 내로라하는 가수들이 노들섬에 총출동하는 XZ페스티벌의 컨셉은? ㄴㅌㄹ"라 물었다. 정답은 ‘뉴트로’다

두 번째로 "최근 실력파 가수들의 콜라보 무대를 선보인 예능 프로그램으로 XZ페스티벌과 콜라보한 프로그램 이름은? ㅇㄴㄷㅋ"라 물었고 ‘엠넷더콜‘이 정답이다.

마지막으로 "19년 10월 19-20, 노들섬의 멋진 가을을 책임질 XZ페스티벌 무대 중 잔디마당에서 열리는 무대의 이름은? ㅅㅌㅇㅈ ㄹㅇㅂ ㅇㅅ"이라는 문제를 냈다. 정답은 ’스테이지라이브엑스‘다.

CJENM 측은 “XZ페스티벌은 X세대의 젊음부터 Z세대의 젊음까지, 모든 ‘Young Generation’의 취향과 트렌드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페스티벌”이라 전했다. 이번 행사는 서울 노들섬에서 2019년 10월 19일부터 20일까지 이틀간 열릴 예정이다.

이승환, 김연우, 볼빨간사춘기, 헤이즈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라이브 공연과 채널 1969, 구닥동, 펫사운즈, 프릳츠 등 협력사와 함께 볼거리와 즐길거리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