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문병도 기자] 26일 IT업계에서는 오토차징 서비스, 일본 골든위크 캠페인 진행, 인도 문자 폰트 지원 소식이 전해졌다.밀리의서재가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6층 언커먼스토어에서 '분실물이 돌아왔습니다'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카카오모빌리티가 카카오내비 앱에 '오토차징'을 도입한다. 리디가 일본 골든위크를 맞이해 글로벌 인기 웹툰을 전면에 내세운 캠페인을 진행하고 산돌이 인도에서 사용되는 언어인 타밀과 구르무키 문자 폰트를 지원한다. 엠로가 오는 29일부터 5월 1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ISM 월드 2024'
[뉴스웍스=백진호 기자] 28일 IT업계에서는 로드쇼 진행, 제휴 체결, 인공지능(AI) 솔루션 적용 등의 소식이 전해졌다.KT가 '납품대금연동제 로드쇼'를 열었고, 버즈빌이 NH투자증권과 포인트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제휴를 맺었다. 올거나이즈가 다우기술의 업무 플랫폼 '다우오피스'에 기업용 AI 솔루션 '알리GPT'를 도입하며, 리디가 인기 웹소설 '상수리나무 아래'의 e북을 출간한다. 더핑크퐁컴퍼니가 부산광역시와 함께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위한 '핑크퐁 아기상어' 공식 홍보 영상을 공개하며, 스켈터랩스가 초
[뉴스웍스=백진호 기자] 21일 IT업계에서는 이벤트, 봉사활동 전개, 출판 프로젝트 수상작 발표 등의 소식이 전해졌다.KT가 '지니 TV'에서 콘텐츠를 즐기며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열었고, LG유플러스가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브런치가 '제10회 출판 프로젝트' 수상작을 발표했으며, 밀리의 서재는 '밀리 독서 리포트 2022'를 내놓았다. 크라우드웍스가 2023년 상반기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공급 기업으로 꼽혔고, 버즈빌과 카카오페이가 리워드 광고 솔루션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버즈빌이 2021년 3분기에 223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2020년 3분기(123억 원) 매출액보다 81% 상승한 결과다.버즈빌은 3분기에 금융과 커머스 업종에서 전년 동기 대비 누적 80% 이상 성장한 광고 매출을 기록했다. 최근 라이브 커머스의 인기가 상승함에 따라 버즈빌의 트래픽 유입 광고 상품을 찾는 광고주가 급증하면서 3분기 호실적에 힘을 보탰다.코로나의 영향이 장기화되면서 금융과 커머스 뿐만 아니라 콘텐츠, 의료, 건강, 소비재 등 다양한 생활 관련 업종의 광고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최대 약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버즈빌이 테크랩스의 국내 1위 데이팅 앱 '아만다'에 앱 수익화 솔루션을 제공한다.테크랩스는 제휴를 통해 아만다 사용자의 앱 활동 빈도수와 체류시간을 높일 수 있게 됐으며, 사용자에게 맞춤형 리워드 광고와 콘텐츠를 노출하여 발생하는 광고 수익까지 얻을 수 있게 됐다.아만다의 사용자는 버즈빌의 솔루션이 적용된 '리본 무료 충전소'를 통해 더 많은 리본 적립의 기회를 제공받게 됐다.리본은 아만다 앱 내에서 활동을 취하기 위해 필요한 아이템으로 현재는 신규 가입자와 복귀 사용자에게 5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버즈빌이 미래에셋증권을 상장 주관사로 선정, 2022년 3분기 코스닥 입성을 목표로 IPO를 추진한다.버즈빌은 상장을 통해 신규 자금을 확보, AI 기반의 광고 기술을 고도화하여 모바일 광고 시장 선두 기업으로 성장할 계획이다. 2012년 설립된 버즈빌은 AI기반 리워드 애드테크 기업으로 국내 이동통신사 3사 및 CJ·SPC·롯데·라인 등 전 세계 150개 이상의 프리미엄 퍼블리셔를 보유하고 있다.2021년 6월 현재 3900만 명의 누적 사용자, 2000만 명의 월 이용자 수(MAU)를 확보했으며, 최근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버즈빌이 롯데멤버스가 운영하는 통합 멤버십 포인트 및 간편결제 서비스 '엘포인트'에 버튼 형식의 광고 수익화 솔루션 '버즈애드팝'을 제공한다.엘포인트 사용자는 앱을 실행하지 않고도 스마트폰 홈 화면에서 초개인화 기술이 적용된 리워드 광고와 콘텐츠를 즐기면서 더 많은 포인트 적립의 기회를 누릴 수 있게 됐다. 롯데멤버스는 별도의 마케팅 비용 없이 추가 광고 수익을 얻는 동시에 사용자의 앱 방문 빈도수와 체류 시간을 높일 수 있게 됐다.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리워드 광고 플랫폼 1위 기업 버즈빌이 2021년 1분기 사상 최대 분기 실적을 달성했다.버즈빌은 2021년 1분기에 191억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29일 발표했다. 2020년 1분기(76억원) 보다 150%, 2019년 1분기(55억원) 보다 243% 각각 증가한 실적이다.버즈빌은 1분기 호실적에 대해 핀크럭스 인수를 통한 매출 증가, AI 기반의 광고 효율 개선으로 인한 대형 커머스 광고 수주, 신한페이판·네이버파이낸셜 등 공격적인 파트너사 제휴 확대, 라이브커머스·리타겟팅 광고 상품 등 최신 트렌드에 부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버즈빌이 네이버파이낸셜과 제휴해 광고에 참여한 사용자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리워드로 지급한다.버즈빌의 리워드 기술과 다양한 네이버페이 제휴처에서 결제 때 사용 가능한 네이버페이 포인트의 장점을 결합해 고객 서비스를 다양화하고 멤버십 포인트 시스템이 없는 사업자라도 손쉽게 광고 수익화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이관우 버즈빌 대표는 "네이버파이낸셜과의 제휴로 앱을 운영하는 사업자(퍼블리셔)와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라며 "더 다양한 플랫폼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 서비스와 비즈니스 영역을 공격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이마트24 관련 버즈빌 초성퀴즈가 28일 등장했다.이날 이마트24 버즈빌 초성퀴즈는 "이마트24에서 준비한 21년 새해맞이! 단 7일간 진행되는 초특가 이벤트 이름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ㅊㅇㅈ"이라고 물었다.해당 퀴즈 힌트는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창에 '이마트24'를 검색하면 된다. 이번 퀴즈를 맞추면 50포인트를 적립해준다.해당 퀴즈의 정답은 '칠일장'이다.이마트24는 2021년 1월 한 달간 역대 최대 규모의 생필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이마트24의 1월 행사상품은 창립이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환경책임보험 관련 버즈빌 초성퀴즈가 29일 등장했다.이날 버즈빌은 "환경책임보험사업단 퀴즈타임 환경책임보험은?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ㅎㄱㅅㄱ에 대한 대비책"의 초성을 물었다. 해당 초성퀴즈 힌트는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창에 '환경책임보험'를 검색하면 된다. 해당 초성퀴즈의 정답은 '환경사고'이다.환경책임보험 두번째 퀴즈 "환경책임보험은? 국민과 기업 모두를 위한 ㅇㅁㄱㅇㅂㅎ"의 정답은 '의무가입보험'이다.환경책임보험사업단은 ‘환경오염피해 배상책임 및 구제에 관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시원스쿨랩 시원데이 관련 버즈빌 초성퀴즈가 28일 등장했다.이날 시원스쿨랩 시원데이 버즈빌 초성퀴즈는 "시원데이 단 하루, ㅌㅇㅇㄱ ㅇㅇ ㅅㅇㅅㅋㄹ이 최대 50% 할인 가능한 총 111개 쿠폰을 쏩니다"라고 물었다.해당 퀴즈 힌트는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창에 '시원스쿨랩 시원데이'를 검색하면 된다.해당 퀴즈의 정답은 '토익인강일위시원스쿨랩'이다.버즈빌 퀴즈타임은 엘포인트의 모아락, 현대포인트의 H.락, KT의 클립 잠금화면, CJ ONE의 원더락, 해피스크린, 허니스크린 등에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케이카 관련 버즈빌 초성퀴즈가 21일 등장한다.이날 케이카 버즈빌 초성퀴즈는 "중고차 배송, 결제, 환불을 ㅋㅇㅋㅇ 에서 한번에!"라고 물었다.해당 퀴즈 힌트는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창에 '케이카'를 검색하면 된다. 퀴즈 정답자에게는 50포인트를 준다.해당 퀴즈의 정답은 '케이카앱'이다.버즈빌 퀴즈타임은 엘포인트의 모아락, 현대포인트의 H.락, KT의 클립 잠금화면, CJ ONE의 원더락, 해피스크린, 허니스크린 등에서 모바일 잠금화면, 충전소와 다양한 인 앱 영역(iOS 포함)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슈퍼스타아이 관련 버즈빌 초성퀴즈가 21일 등장한다.이날 버즈빌 초성퀴즈는 "슈퍼스타아이 퀴즈타임 1년에 한번! 전상품 최대 90%, 990~타임딜등.. 슈퍼스타아이에서 진행하는 연말 이벤트는"이라고 물었다.해당 퀴즈 힌트는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창에 '슈퍼스타아이'를 검색하면 된다.해당 퀴즈의 정답은 '이공이공감사제'이다.버즈빌 퀴즈타임은 엘포인트의 모아락, 현대포인트의 H.락, KT의 클립 잠금화면, CJ ONE의 원더락, 해피스크린, 허니스크린 등에서 모바일 잠금화면, 충전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킨트 대한민국 사랑꾼 관련 버즈빌 초성퀴즈가 18일 오후 1시께 등장한다.이날 버즈빌 초성퀴즈는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킨트의 캠페인으로 커플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는 이 패키지의 이름은?ㄱㄷㅇㅂㅌㅍㅋㅈ"이라고 물었다.해당 퀴즈 힌트는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창에 '킨트 대한민국 사랑꾼'를 검색하면 된다.이번 퀴즈의 정답은 '감동이벤트패키지'이다.킨트의 대한민국사랑꾼 캠페인은 참여 커플에게 '100만원 상당'의 이벤트 패키지'를 제공하는 캠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