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10.07 13:12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넷마블이 브랜드가치 평가 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9년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이름을 올렸다.

이번 조사는 올해 7월부터 9월까지의 지표를 바탕으로 선정됐으며 총 230여개 부문의 대표 브랜드 1000여개를 대상으로 이뤄졌다. 넷마블은 56위를 기록, 게임회사로는 유일하게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3분기에 모바일 위치 기반 그림 퀴즈 게임 '쿵야 캐치마인드'를 출시한 넷마블은 자체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세븐나이츠2'와 'A3: 스틸 얼라이브' 등의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 2014년부터 매해 게임 브랜드가치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지난 3월 발표한 '2019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도 게임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