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김상우 기자] 하이트진로는 출시 5주년을 맞은 ‘테라’가 누적판매 45억4000만병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는 1초당 28.8병이 판매(330㎖ 기준)된 꼴이며, 21세기 이후 출시한 맥주 브랜드 중 동일 기간 가장 많이 판매된 수량이다. 지난해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100대 브랜드에 3년 연속 들어 맥주 시장의 대표 브랜드임을 입증했다.테라는 지난 2019년 3월 출시 이후 39일 만에 100만 상자 판매를 돌파해 맥주 브랜드 중 초기 판매량이 가장 빨랐다. 특히 2020년부터 본격화한 코로나 사태라는 대형 악재에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20일 헬스케어 업계에서는 영업우수자 시상식, 뇌혈류 측정 새방법 개발 소식이 전해졌다.바디프랜드가 브랜드스탁의 BSTI에서 19위를 기록했다. 한국팜비오가 '2023년 영업우수자 시상식'을 가졌고 김성기 기초과학연구원(IBS) 뇌과학 이미징 연구단장 연구팀이 일시적인 저산소 상태를 유도해 혈류를 측정하는 방법을 개발했다.◆바디프랜드 'BSTI 19위'바디프랜드가 브랜드스탁의 BSTI에서 19위를 기록했다. 'BSTI'는 1000여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주식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
[뉴스웍스=전현건 기자] GS건설의 아파트 브랜드 자이(Xi)가 브랜드 평가에서 3관왕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GS건설은 부동산R114와 한국리서치가 공동 진행한 '2022년 베스트 아파트 브랜드', 닥터아파트가 주관한 '2022년 아파트 브랜드 파워', 브랜드스탁이 뽑은 '2022년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다.GS건설 자이는 부동산R114와 한국리서치가 공동으로 진행한 2022년 베스트 아파트 브랜드 설문조사에서 종합 1위를 차지하며 대상을 수상했다. 베스트 아파트
[뉴스웍스=백진호 기자] 7일 게임업계에서는 2차 업데이트 실시, 공식 아트북의 일본 흥행,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등의 소식이 전해졌다.넥슨이 온라인 RPG '아스가르드'의 메인 스토리 '멘트문명'에 대해 2차 업데이트를 시행했고, 넥슨게임즈의 '블루 아카이브' 공식 아트북이 일본 아마존 도서 부문에서 출간 후 이틀간 전체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넷마블'이 올해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로 뽑혔으며 카카오게임즈가 MMORPG '아
[뉴스웍스=백진호 기자] 넷마블이 브랜드가치 평가 회사 브랜드스탁에서 발표한 2022년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1일 발표했다.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 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한다.브랜드스탁 회원 17만 명이 참여한 이번 조사에서 넷마블은 BSTI 총 849.3점을 얻어 전 분기 대비 한 계단 상승한 46위를 기록했다. 브랜드주가지수는 608.3점(700점 만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30일 게임업계에서는 업데이트, 신작 출시, 대한민국 브랜드 스타 선정 소식이 전해졌다. 넷마블이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2년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 선정됐고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가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마술양품점'이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엔씨소프트가 30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엔씨소프트 R&D센터에서 제 25회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했고 에픽게임즈 코리아가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 건설 기능이 없는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15일 게임업계에서는 수상소식과 이벤트 소식이 전해졌다.넷마블은 브랜드가치 평가 회사 브랜드스탁에서 발표한 2021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6년 연속 선정됐고 원더피플이 개발하고 있는 슈팅 게임 '슈퍼피플'이 글로벌 게임 서비스 플랫폼인 '스팀'에서 지난 주말인 12일 기준 인기 신규 게임 1위를 기록했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에서 운영하고 있는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 인디'가 하드코어 3D 액션 플랫포머 게임 '나인틴'을 정
[뉴스웍스=백승윤 기자] 제너시스BBQ는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순위에서 종합 25위에 올랐다고 4일 밝혔다. 이는 프랜차이즈 업종 가운데 가장 높은 순위다.브랜드스탁에서 발표하는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가치평가모델(BSTI) 점수를 기반으로 국내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한다.BBQ는 지난 2005년 이후 꾸준히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 해마다 순위 상
[뉴스웍스=이숙영 기자] 넷마블이 브랜드가치 평가 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1년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1일 발표했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한다.브랜드스탁 회원 17만명이 참여한 이번 조사에서 넷마블은 BSTI 총 850.07점을 얻어 직전 분기와 동일한 49위를 기록했다. 브랜드주가지수는 608.01점(700
[뉴스웍스=이숙영 기자] 넷마블이 브랜드가치 평가 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1년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한다.브랜드스탁 회원 17만명이 참여한 이번 조사에서 넷마블은 BSTI 총 848.9점을 얻어 직전 분기 대비 3계단 상승한 49위를 기록했다. 브랜드주가지수는 607.7점(700점 만점)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코웨이는 브랜드 가치 평가 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 총 860.4(1000점 만점)점을 얻어 39위를 기록했다. 직전 분기보다 1계단 상승한 순위다. 코웨이 관계자는 "깨끗한 물과 공기
[뉴스웍스=이숙영 기자] 넷마블이 브랜드가치 평가 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1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5일 발표했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한다. 브랜드스탁 회원 17만명이 참여한 이번 조사에서 넷마블은 BSTI 총 848.1점을 얻어 직전 분기 대비 2계단 상승한 52위를 기록했다. 브
[뉴스웍스=이숙영 기자] 넷마블은 브랜드가치 평가 회사 브랜드스탁에서 발표한 2020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5년 연속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BSTI(BrandStock Top Index)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상위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국내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 BSTI는 총 230여 개 부문의 대표 브랜드 1000여 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 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정기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한 브랜드가치 평가모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코웨이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0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12년 연속 선정됐다.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BSTI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상위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이다.BSTI는 총 230여 개 부문의 대표 브랜드 1000여 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 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정기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한 브랜드가치 평가모델이다. 만점은 1000점이다. 이번 종합 100
[뉴스웍스=이정훈 기자] KB증권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0년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브랜드스탁 지수(BSTI)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상위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가치 평가 인증 제도다.BSTI는 총 230여개 부문의 대표 브랜드 1000여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 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정기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한 브랜드가치 평가모델이다.브랜드스탁 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