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11 11:09
네버다이247 광고모델 하하 (사진=네버다이 홈페이지)
네버다이247 광고모델 하하 (사진=네버다이 홈페이지)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네버다이(NEVERDIE)가 자사 광고모델로 하하를 발탁,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하하는 '무한도전' '런닝맨' 등의 방송프로그램에서 본인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대중에게 친숙하고 즐거움을 주는 연예인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네버다이는 24시간 7일내내 죽지않는다는 의미의 숙취해소음료 네버다이247과 고농축 에너지 앰플인 네버다이365 등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네버다이 마케팅 담당자는 "'죽지않아 네버다이' 혹은 '밤새놀땐 네버다이' 라는 캐치프레이즈로 마케팅을 하고 있는 브랜드 방향성과 '하하' 가 기존에 쌓아왔던 이미지와 일치하기 때문” 이라고 밝혔다.

이에 하하는 내년 4월까지 네버다이 광고 모델로 활동, 브랜드의 공식 채널을 비롯한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캠페인을 선보일 계획이다.

전문임상시험기관을 통해 네버다이247은 제품 섭취 후 1시간 동안 혈중 알코올 농도, 아세트알데하이드 농도 변화를 측정했는데, 각각 44.26%, 40.99% 감소하는 모습이 관찰되어 숙취해소 효과가 있음을 데이터로 검증한 바 있다. 아세트알데하이드란 술을 마시면 알코올이 체내에서 분해되는 성분으로 미주신경과 교감신경을 자극해 구토 및 어지러움, 즉 숙취를 유발하게 하는 원인이 된다.

네버다이247은 네버다이 공식 홈페이지 및 이마트24, 미니스톱, 온누리약국, 랄라블라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