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손진석 기자
  • 입력 2019.11.28 11:19

구매 고객 10만원 할인, 첨단 블레이즈콕핏 패키지 무상 장착 보너스

쌍용자동차는 코란도를 업계 최초로 오는 12월 1일 TV 홈쇼핑 CJ오쇼핑을 통해 판매한다.(사진=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는 코란도를 업계 최초로 오는 12월 1일 TV 홈쇼핑 CJ오쇼핑을 통해 판매한다. (사진제공=쌍용자동차)

[뉴스웍스=손진석 기자] 쌍용자동차는 코란도를 업계 최초로 TV 홈쇼핑에서 판매한다.

2018년 3월 보험감독규정 개정 이후 처음으로 국산 자동차의 홈쇼핑 판매다.

쌍용자동차는 CJ오쇼핑과 협력해 코란도 출시 후 최초로 홈쇼핑을 통해 오는 12월 1일 안방으로 찾아간다.

TV 영상을 통해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요즘가족 요즘 SUV’ 코란도의 다양한 특장점을 안내하는 한편 CJ오쇼핑을 통해 상담 및 출고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사한다.

구매계약 및 출고는 배정된 쌍용자동차 판매네트워크를 통해 진행된다.

연말까지 CJ오쇼핑을 통해 코란도 구매 시 10만원 특별할인 혜택이 주어지고, 10명을 추첨해 풀 디지털 클러스터, 스마트 미러링 내비게이션, 인피니티 무드램프로 구성된 블레이즈콕핏 패키지(180만원 상당)를 무상 장착한다.

전시장을 방문해 상담 또는 시승한 선착순 500명에게 스타벅스 달콤한 디저트 세트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당첨된 5명은 서울의 스카이라인을 파노라믹뷰로 조망할 수 있는 잠실 시그니엘 호텔 디럭스 스위트(조식 포함)에서 특별한 연말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호텔 숙박권은 12월 20일까지 코란도 시승을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하며 추첨 결과는 24일 발표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