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2.17 09:03
와디즈 오퀴즈 이벤트.
와디즈 오퀴즈 이벤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와디즈 펀딩이 팟팟팟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가 17일 실시됐다.

이날 와디즈 펀딩이 팟팟팟 오퀴즈는 오전 9시 사전퀴즈를 시작으로 오후 1시59분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와디즈'를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5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 참여시 10포인트가 올라간다.

와디즈 펀딩이 팟팟팟 오퀴즈 오전 9시 문제 "와디즈는 오늘부터 3일간 와디즈에서 열리는 새롭고 놀라운 ㅇㅇㅇㅇㅇㅇㅇ를 지지해주시는 분들에게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시작합니다"라고 물었다. 정답은 '펀딩프로젝트'다.

와디즈 오퀴즈 오전 10시 문제 "와디즈에 지금 바로 회원가입하면 즉시 쓸 수 있는 일만원 혜택 이벤트의 이름은 '만원받고 ㅇㅇㅇㅇ'입니다"의 정답은 '펀딩하자'이다.

와디즈 오퀴즈 오전 11시 문제 "와디즈의 펀딩 제품 중 휴대폰에 저장된 이미지를 어디에서나 프린트 할 수 있는 신박템 휴대용 간편 프린터의 이름은 ㅇㅇㅇㅇ입니다"의 답은 '프린큐브'이다.

와디즈 오퀴즈 12시 문제 "펀딩이 팟팟팟 이벤트는 3일간 매일 에어팟프로를 5명에게 증정합니다. 당첨자 발표 시간은 오후ㅇ시 이후일까요?"의 정답은 '6'이다.

와디즈 오퀴즈 오후 1시 "와디즈에서 진행 중인 일만원 혜택 드리는 '만원받고 펀딩하자'이벤트에서는 테크기획전, 홈리빙반려템 기획전, ㅇㅇㅇㅇ기획전에 쓸 수 있는 7000원 쿠폰을 드립니다." 정답은 패션뷰티다.

한편,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에어팟프로 증정 이벤트 '펀딩이 팟팟팟'을 17일 단 3일간 실시한다. 매일 5명을 추첨해서 에이팟프로를 준다.

와디즈 펀딩이 팟팟팟 이벤트 참여 방법은 네이버에서 와디즈를 검색하고 '팟팟팟' 배너를 클릭한다. 이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당첨자 발표를 기간 내 매일 오후 6시 이후에 진행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