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김상우 기자] 유통업계 주요 신제품을 소개한다. 신제품 출시 업체 및 브랜드는 LG생활건강, 오뚜기, 배스킨라빈스, 피죤, 롯데칠성음료 등이다.◆LG생활건강 ‘보라 미백치약’LG생활건강은 치아미백 브랜드 ‘클라이덴’의 2세대 신개념 미백치약인 ‘더 퍼플 안티옐로우 치약’을 출시했다. 회사는 지난해 1월 국내 최초로 과산화수소를 대체한 새로운 미백 성분인 ‘SHMP(메타인산나트륨)’을 함유한 새로운 미백치약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신제품은 1년 만에 새롭게 출시한 2세대 제품이다. 우아한 ‘보랏빛’을 내세우면서 SHMP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넥슨이 지난 1일 자사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서 온라인 쇼케이스 '겨울 캠프'를 개최하고 겨울 업데이트를 공개했다고 4일 발표했다. 쇼케이스는 성승헌 캐스터가 진행을 맡은 가운데 '마비노기' 개발을 총괄하는 민경훈 넥슨 디렉터와 최동민 콘텐츠 리더가 출연해 겨울 업데이트 소식을 발표했다. 개발, 아트, 기획 등 각 직군의 개발자들도 출연해 겨울 업데이트 개발 비하인드를 전했다. 이어 시청자 퀴즈쇼, 4인조 인디밴드 '자코밴드'가 연주하는 감성적인 OST 공연, 굿즈 소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여 즐거움
[뉴스웍스=정승양 대기자] LG유플러스는 자체 개발한 빅데이터 상권분석 솔루션을 활용, 서울시 잠실동 ‘일상의 틈 잠실새내점’ 내에 홈리빙 콜라보 매장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홈리빙 콜라보 매장은 M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디자인 펀딩 플랫폼 ‘와디즈’와 디자인 스튜디오 밀리미터밀리그램(MMMG)과 협력해 오픈했다.매장 구성은 LG유플러스 통신 매장에 여행용 캐리어, 에스프레소 머신, 디자인 달력 등 홈리빙 제품을 판매하는 공간이 숍인숍 형태로 입점하는 방식이다.이번 프로젝트에는 LG유플러스가 자체 개발한 빅데이터 상권 분석
[뉴스웍스=정승양 대기자] LG유플러스는 자사의 플래그십 복합문화공간인 ‘일상비일상의틈byU+(‘틈’)’가 개관 후 3년간 누적 방문객 130만명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틈’은 LG유플러스가 자사의 10~30대 고객 비중이 타 통신사 대비 높다는 점에 착안, 2020년 9월 고객의 일상과 비일상의 틈 사이에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로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에 지하 1층 지상 6층 연면적 420평 규모로 설치한 복합문화공간이다. ‘전시’, ‘카페’, ‘독립서적’, ‘사진’ 등 각 분야별로 층별 운영되고 있다.틈은 그간 젊
[뉴스웍스=김상우 기자] 유통업계 주요 신제품을 소개한다. 신제품 출시 업체는 CJ제일제당, KT&G, 오뚜기, SPC 베스킨라빈스, 롯데칠성음료 등이다.◆CJ제일제당 ‘얼티브 비건 프로틴’CJ제일제당의 식물성 음료 브랜드 ‘얼티브’가 단백질 함량을 높인 ‘얼티브 비건 프로틴’ 2종(초코·커피맛)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기존 얼티브 제품의 주요 원재료인 현미와 완두에 작두콩을 더해 한 팩에 단백질 함량을 21g(달걀 3.5개 분량)으로 높인 고단백 음료다. 한 팩에 필수 아미노산 8종과 CJ제일제당이 독자 개발한 식물성 ‘L-아르기닌
[뉴스웍스=김상우 기자] 최근 출시된 주요 신제품을 소개한다. 신제품은 SPC삼림, 오뚜기, 이마트24, 동원홈푸드, 농심 등에서 출시한 제품이다.◆SPC삼립 ‘포켓몬 신제품 4종’SPC삼립은 팔데아지방 포켓몬, 극장판 애니메이션의 인기 포켓몬을 활용한 신제품 4종과 다양한 띠부씰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부드러운 데니쉬 빵 속에 달콤한 고구마 앙금과 크림치즈 커스터드를 넣은 ‘아르세우스 스윗 크림치즈 데니쉬’와 레몬 농축액을 넣어 상큼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마들렌 ‘나오하의 상큼레몬 마들렌’, 부드러운 초코슈 안에 달콤한 쿠앤크
[뉴스웍스=백진호 기자] 9일 IT업계에서는 마이데이터 실증과제 선정, 신제품 휴대폰 출시, 신규 서비스 도입 소식이 전해졌다. KT가 '하이오더'를 출시했고 LG유플러스가 삼성전자의 '갤럭시 S23 슈퍼말차 피크닉 에디션'을 오는 16일 단독 출시한다. 나스미디어가 아마존 광고 파트너사인 엑스트림 마케팅을 통해 아마존 DSP 서비스를 시작하고 카카오가 카카오맵에 이용자 활동에 따른 '레벨' 서비스를 도입했다. 리디가 서비스하고 있는 인기 웹툰을 일본 주요 웹툰 플랫폼에 공급하고 딥블루닷이 35억원 규모의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 애
[뉴스웍스=김상우 기자] 동원홈푸드가 비건(Vegan) 전문 브랜드 ‘비비드그린(VIVID GREEN)’을 새롭게 선보이며 첫 제품으로 비건 카레 2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동원홈푸드는 비비드그린이 동물성 재료를 사용하지 않고 100% 식물성 재료로만 만든다고 강조했다. 특히 국내 B2B 조미식품 시장 1위 경쟁력을 바탕으로 음식 본연의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동원홈푸드의 삼조쎌텍사업부는 1000개 이상 업체에 소스 등을 판매할 만큼, 조미식품에서 차별화한 제조 노하우를 갖추고 있다.비비드그린 비건 카레 2종은 순한 맛과 매운
[뉴스웍스=백진호 기자] 7일 IT업계에서는 펀딩 제품 판매,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선정, 데이터 바우처 지원 수요기업 모집 등의 소식이 전해졌다.LG유플러스와 와디즈가 MZ 소통 커뮤니티 '일상비일상의틈byU+'에서 펀딩 제품을 판매하고, 인크로스가 '2023년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로 꼽혔다. 크라우드웍스가 '데이터 바우처 지원사업'에 참여할 수요기업을 모집하며, 윌로그가 토스·쿠팡·야놀자 출신의 핵심 임원 4명을 새롭게 영입했다. 잉카인터넷의 대표 보안 솔루션 'n프로텍트 앱가드'·'n프로텍트 게임가드'가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
[뉴스웍스=백진호 기자] 21일 게임업계에서는 협업 이벤트, 신제품 출시, 스타트업 간담회 진행 등의 소식이 전해졌다.넥슨이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에서 인기 애니메이션 지식재산권(IP) '오버로드'와의 협업 이벤트를 열고, 넷마블은 자사의 공식 캐릭터 매장 '넷마블 스토어'에서 '제2의 나라' 신제품을 출시한다. 오렌지플래닛 창업재단이 오는 27일 전주센터에서 '초기 고객사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스타트업 간담회' 1회차를 열며, 카카오게임즈가 '아키에이지 워'의 쇼케이스와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날짜를 확정했다. 디지
[뉴스웍스=원성훈 기자] 문재인 전 대통령과 반려견의 삽화가 담긴 달력 판매를 놓고 갑론을박이 한창 진행중이다.이런 가운데, 일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지지자들이 해당 달력 불매운동을 벌이고 있다. 달력 판매 프로젝트는 문 전 대통령의 딸 다혜 씨가 대표로 있는 출판사가 '유기견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기획한 것이다.지난 9일 친민주당계 온라인 커뮤니티인 클리앙에는 '문프(문 전 대통령) 달력 취소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은 12일 현재 1만8000여회의 조회수를
[뉴스웍스=백진호 기자] 2일 게임업계에서는 이벤트, 업데이트, 세미나 개최 등의 소식이 전해졌다.넷마블이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이벤트를 열고, 언노운 월즈가 '문브레이커'의 앞서 해보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한국모바일게임협회가 주관하는 세미나 '2022년 게임콘텐츠 신흥시장 오픈포럼'이 오는 6일 열리며, 에픽게임즈 코리아가 무료 3D 스캐닝 앱인 '리얼리티스캔'의 iOS 버전을 내놓았다. 유비소프트 엔터터엔먼트가 '세틀러: 새로운 동맹'의 PC 버전을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삼성전자가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제트 봇 AI'에 적용하는 새로운 캐릭터를 공개하는 '비스포크 제트 봇 AI 콜라보 서바이벌'을 이달 27일부터 11월 20일까지 진행한다.비스포크 제트 봇 AI 콜라보 서바이벌은 가상 체험 공간인 '제트랜드'에서 소비자들의 직접 참여와 함께 이뤄진다. 제트랜드는 삼성 청소기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비스포크 제트'와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제트 봇 AI'를 체험할 수 있도록 네이버Z의 오픈형 메타버
[뉴스웍스=백진호 기자] 16일 IT업계에서는 세미나 개최, 8월 ICT 수출입 동향 공개, 코딩 마라톤 '스파르톤' 진행, 수상, 제휴 등의 소식이 전해졌다.KT가 'AI·DX 기반 주거문화 트렌드 변화 세미나'를 열었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2022년 8월 ICT 수출입 동향' 결과를 공개했다. 크라우드웍스가 '모델 중심에서 데이터 중심의 인공지능으로'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하며, ZEP이 코딩 마라톤 '스파르톤'을 진행한다. 에이모가 '대한민국 4
[뉴스웍스=전현건 기자] 네이버 워시오프팩 카테고리에서 1등을 기록하며 고객들 사이에서 '화장품 맛집'으로 떠오른 코스메쉐프가 세계 시장 진출을 위해 외연 확장에 나서고 있다. 목표는 'K-뷰티 맛집'으로 인정받는 것이다. 이미 신라면세점과 일본 마꾸아케 등에 입점을 마치고 다음 단계 도약을 준비 중이다. 코스메쉐프는 지난 5일 신라면세점 모바일, PC버전 메인대배너 영상 광고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코스메쉐프는 지난 8월 25일에 신라면세점에 입점한 후 자사의 메가히트작인 세안고체팩 ▲흑당고 ▲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