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8.12 10: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사진=캐시워크 앱 화면 캡처)
캐시닥병원 약국찾기 캐시워크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캐시닥은 12일 리워드앱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등장한 '캐시닥 병원/약국 찾기 런칭'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800만캐시가 걸려있으며, "어디가 아프신가요? 캐시닥 OO/OO 찾기는 가까운 곳에 필요한 OO/OO이 있는지 알려주고, 해당 OO/OO의 종합등급 평가를 미리 확인 후 방문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또한, 최근 1년간 내가 방문한 OO/OO 진료 내역을 알아서 모아주니 언제, 얼마나 썼나 직접 확인하고 병원비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OOOO에 들어갈 정답은 무엇일까요?"라는 문제가 출제됐다.

이번 퀴즈의 힌트는 '캐시닥'을 검색하고 홈페이지 이벤트를 확인하면 얻을 수 있다. 해당 문제의 답은 '병원약국'이다.

두번째 퀴즈 "500캐시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캐시닥의 무료 ㅇㅇㅇㅇ 서비스는 과거부터 현재까지의 ㅇㅇㅇㅇ기록을 알아서 모아주고 누구나 알기 쉽게 분석해줍니다. 뿐만 아니라, 연세대학교 의료원에서 검증된 AI솔루션을 기반으로 미래에 발생 가능한 주요 질병 위험도를 93% 수준의 높은 정확도로 측정해줍니다. OOOO에 공통으로 들어갈 정답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건강검진'이다.

세번째 퀴즈 "캐시닥 ㅇㅇㅇㅇ ㅇㅇ는 내 휴대전화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지 단 3분 만에 간편하게 끝낼 수 있습니다. 심지어 병원이나 약국을 방문하고 출입구 문턱도 넘기도 전에 ㅇㅇㅇㅇ ㅇㅇ를 완료할 정도로 쉽고 간편합니다. ㅇㅇㅇㅇ ㅇㅇ, 이제 더 이상 미룰일도 잊어버릴 일도 없습니다. ㅇㅇㅇㅇ ㅇㅇ에 공통으로 들어갈 정답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실비보험청구'다.

네번째 퀴즈 "당신의 금융 건강 주치의 캐시닥은 풍성한 적립과 1캐시=1원 혜택으로 캐시 모으는 재미뿐만 아니라 캐시쓰는 재미까지 책임집니다. 건강검진 분석, 진료내역 조회, 가입보험 조회와 같은 건강 서비스 최초 이용시 각각 500캐시 ㅇㅇ ㅇㅇ & 가입시 1000캐시를 적립할 수 있다"의 정답은 '친구초대'이다.

다섯번째 퀴즈 "캐시닥 병원 이벤트에서는 보기 쉽게 정리된 전국 병원과 진료 내역, 그리고 가격 비교까지 한눈에 확인하고 상담, ㅇㅇ ㅇㅇ까지 단번에 끝낼 수 있습니다. 이제 피부과, 성형외과, 안과, 치과, 한의원 요양 병원 방문 전에 캐시닥 병원 이벤트 체크는 필수입니다"의 정답은 '방문예약'이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앱 이용자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무작위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정답을 맞추면 최대 1만 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며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소진되면 캐시를 지급받지 못한다.

아프다고 아무 병원 가지 마세요. 나에게 딱 맞는 가까운 병원 찾기! 쉽고 간편해요. 캐시닥 병원/약구 찾기 런칭
아프다고 아무 병원 가지 마세요. 나에게 딱 맞는 가까운 병원 찾기! 쉽고 간편해요. 캐시닥 병원/약국 찾기 런칭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