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8.25 00:52
'동상이몽 시즌2' 정찬성♥박선영 (사진=정찬성 SNS)
'동상이몽 시즌2' 정찬성♥박선영 (사진=정찬성 SNS)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동상이몽 시즌2' 정찬성♥박선영 부부의 '워크맨' 출연 영상이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다.

정찬성은 최근 자신의 SNS에 "남자들은 원래 아무것도 안해도 힘들어..워크맨 명장면 정찬성도 두려워 하는거"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정찬성과 아내 박선영이 장성규의 '워크맨'에 출연한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박선영은 아이가 너무 예쁘다고 하고, 정찬성은 "못하겠어 힘들어"라고 말한다. 이에 아내 박선영은 정색하며 "네가 뭘 하는데?"라고 정색했고, 정찬성은 멋쩍은 표정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워크맨’은 방송인 장성규가 세상의 모든 직업을 체험하는 웹예능 콘텐츠다.

한편, 2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UFC 경기 출전 준비에 나선 정찬성♥박선영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정찬성은 현재 세계 랭킹 2위 선수인 ‘오르테가’와의 대결이 유력한 가운데, 경기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날 박선영은 정찬성의 끊임없는 요구 사항에 "적당히 해"라며 화를 참았지만, 정찬성의 무리한(?) 요구에 결국 분노가 폭발했다.

또 경기를 앞둔 정찬성은 소속사 대표이자 절친인 박재범을 만났다. 특히 두 사람은 남다른 인연을 밝히며 의리를 과시했다.

정찬성 박선영 박재범 (사진=SBS 동상이몽2)
정찬성 박선영 박재범 (사진=SBS 동상이몽2)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