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9.02 14: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삼성생명 s교통상해보험 무료가입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삼성생명 s교통상해보험 무료가입이 2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출제했다.

이날 등장한 출퇴근 길 교통안전은? 캐시워크가 지켜드립니다 삼성생명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에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다.

'삼성생명' 첫번째 퀴즈는 "2019년 기준 대중교통 사고건수는 OOOOO 건('19. 도로교통공단)이라고 합니다, 현재 캐시워크에서는 캐시워크를 이용해주시는 회원님들의 출퇴근길 교통안전을 생각하여, 교통 상해보험을 선물로 제공해드리고 있는데요, OO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25248'이다.

두번째 퀴즈 "이번 캐시워크 회원님 대상으로 제공되는 보험상품은 보험나이 기준으로 20세부터~ㅇㅇ세까지의 남녀 모두 가입이 가능한 미니보험 상품이라고 합니다. ㅇㅇ에 들어갈 나이는 몇세일까요?"의 정답은 '60'이다.

세번째 퀴즈 "캐시워크 회원님들의 교통안전을 생각하여 감사혜택으로 진행되는 미니보험 무료가입 이벤트는 가입 시점으로부터 ㅇ년동안 보장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의 정답은 '3'이다.

네번째 퀴즈 "2019년 기준 시간대별 교통사고 발생건수 추이(19 도로교통공단)를 보면 18시부터 ㅇㅇ시까지의 사고발생 건수가 24,801건으로 하루 중 가장 높다고 합니다. ㅇㅇ는 몇시일까요?"의 정답은 '20 '이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예상치 못한 사고 미리 대비하자 S교통상해보험 무료가입 '삼성생명' 정답에 대한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 이벤트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삼성생명 s교통상해보험은 교통사고로 인한 재해장해와 재해사망에 대비하는 교통안전보험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삼성생명 돈버는퀴즈 정답과 문제 정리'

"현재 캐시워크에서는 캐시워크를 이용해주시는 회원님들의 교통안전을 생각하여 교통상해보험을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는데요, 무료로 제공되고 있는 보험상품은 삼성생명 O교통상해보험이라고 합니다. O에 들어갈 알파벳은 무엇일까요?"의 퀴즈 정답은 'S'이다.

"삼성생명 s교통상해보험 3종은 버스, 지하철, 택시, KTX, 비행기를 이용할 때 또는 버스 터미널, 지하철 승강장에서 ㅇㅇㅇㅇ 사고로 인해 발생한 장애, 사망을 보장해주는 보험상품입니다"의 정답은 '대중교통'이다.

예상치 못한 사고 미리 대비하자 삼성생명 S교통상해보험 무료가입
예상치 못한 사고 미리 대비하자 삼성생명 S교통상해보험 무료가입 이벤트 실시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