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9.02 10: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아이레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다크서클 커버 화장품 아이레놀이 2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출제했다.

이날 등장한 다크서클이 안보여요! 아이레놀 선착순 특가 SALE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800만 캐시가 걸려있다.

'아이레놀' 첫번째 퀴즈는 "아이레놀은 최근 신제품 나이트크림 아이레놀R을 출시하였습니다. 아이레놀R은 주요 성분이자 비타민A의 한 형태인 ㅇㅇㅇ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ㄹㅌㄴ"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실시간 정답은 '레티날'이다.

두번째 퀴즈 "아이레놀은 출시 2주만에 1차 물량이 완판되어 품절대란이 일었는데요. 지속적으로 물량이 완판되어 현재 ㅇ차 물량까지 품절에 임박해 있습니다. 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5'이다.

세번캐 퀴즈 "아이레놀은 즉각적인 다크서클 커버 뿐만 아니라 ㅇㅇ 및 주름 개선 2중 기능성을 인증받은 제품입니다. ㅇㅇ에 들어갈 아이레놀의 기능 중 하나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ㅇㅂ"의 정답은 '미백'이다.

네번째 퀴즈 "아이레놀은 임상실험을 통해 ㅇㅇㅇ이 감소되는 효과를 보였습니다. 다크서클의 원인 중 하나이자 흑갈색 또는 검은색을 띤 이 색소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ㅁㄹㄴ"의 정답은 '멜라닌'이다.

다크서클 커버와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아이레놀'이 인기를 얻고 있다. 흔히 눈밑 다크서클은 피곤할 때 잠깐 나타나는 현상이라고 생각한다. 물론 피로하면 울혈과 이산화탄소가 많아져 눈 밑이 검게 보이기도 한다. 그러나 다크서클이 생기는 이유는 피로 외에도 여러 가지다. 눈밑 피부가 얇아서 정맥이 비치거나 눈가 부위의 습진이나 염증으로 인해 색소가 침착된 경우 등이 있다. 다크서클은 첫 인상에 치명적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다크서클을 커버하거나 아예 없애는 방법을 많이 찾고 있다.

아이레놀은 강력하게 다크서클을 커버할 수 있는 '아이레놀S'와 강력한 눈가주름개선과 다크서클 케어가 가능해 밤에만 사용하는 나이트크림 '아이레놀R'을 출시했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아이레놀' 정답에 대한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 이벤트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네이버 판매량 1위 출시 2주만에 완판 다크서클엔 아이레놀이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판매량 1위 출시 2주만에 완판 다크서클엔 아이레놀이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