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정훈 기자
  • 입력 2020.09.03 12:15
(사진제공=bhc치킨)
(사진제공=bhc치킨)

[뉴스웍스=이정훈 기자] bhc치킨이 9월 한 달간 배달주문앱을 통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bhc치킨은 요기요 주문 시 전 메뉴 3000원 할인 혜택을 오는 6일까지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요기요 'bhc치킨 이벤트' 메인배너를 클릭 후 매장을 선택한 다음 주문 결제하면 3000원 자동 할인된다. 현장 결제 시 할인 적용은 불가하다.

더불어 '맵소킹 시리즈(양념맵소킹·뿌링맵소킹)' 출시를 기념해 치킨과 치즈볼로 구성된 세트 메뉴 할인을 오는 7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bhc치킨 메뉴 선택 후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통해 결제하면 2000원 자동 할인된다.

bhc치킨은 배달의 민족,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이벤트를 준비했다. 배달의 민족을 통해서는 9월 한 달간 전 메뉴 2000원을 할인한다. 배달의 민족 브랜드관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후 결제 시 쿠폰을 적용하면 된다. 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무제한 다운로드 가능하다.

한가위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28일부터 10월 4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메인 배너 클릭 후 2000원 할인이 적용된 세트 메뉴를 선택하면 된다. 대상 메뉴는 맵소킹 시리즈와 골드킹 순살이며, 치즈볼과 콜라가 함께 제공된다.

김동한 bhc치킨 홍보팀 부장은 "하반기에 선보인 골드킹 순살과 맵소킹 시리즈가 고객들에게 호평받고 있어 여러 채널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9월 말에는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만큼 가족들과 함께 bhc치킨을 즐기며 화목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