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9.07 10:55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놀면뭐하니 정지훈초월홍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공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놀면뭐하니 정지훈 초월홍삼이 7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출제된 '놀면뭐하니 정지훈 초월홍삼 최대할인 병원비지원' 첫번째 캐시워크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고 "정지훈이 선택한 초월홍삼진CK스틱 4.0은 한 포당 컴파운드K를 4mg 직접 함유하면서, 한국인의 'ㅇㅇ%'가 홍삼의 사포닌을 흡수할 수 없다는 단점을 보완했다. ㅇ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초월홍삼 해당 퀴즈의 정답은 '37'이다.

두번째 퀴즈 "초월홍삼은 유산균(효소)를 이용한 특허 받은 발효 홍삼제조 기술력으로 진세노사이드를 분해하지 못하는 한국인에게 용이한 ㅇㅇㅇㅇK를 모든 제품에 직접 함유하여 흠수율을 높였다. 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초성힌트 : ㅋㅍㅇㄷ"의 정답은 '컴파운드'이다.

세번째 퀴즈 " MBC 놀면뭐하니 프로그램에서 정지훈이 먹은 초월홍삼 진CK스틱 4.0 은 한 포당 컴파운드K를 ‘O’mg 함유하여, 홍삼의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4 '이다.

네번째 퀴즈 "정지훈이 선택한 초월홍삼은 고분자 상태인 홍삼의 진세노사이드를 ㅇㅇㅇㅇ한 컴파운드K를 직접 함유하여, 홍삼의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초성힌트 : ㅈㅂㅈㅎ"의 정답은 '저분자화'이다.

돈버는퀴즈 정답에 대한의 힌트는 '놀면뭐하니 정지훈홍삼'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다.

정지훈x초월홍삼은 2020 추석맞이 이벤트를 9월 1일부터 9월 27일까지 실시한다. 추석명절 기간동안 특가상품을 구입한 모든 고객에겍 고급 보자기, 쇼핑백, 무료배송 등의 사은품을 준다. 또 초월홍삼을 최대 50% 할인한다.최근 초월홍삼 측은 가수 비(정지훈)을 전속모델로 발탁하며, "데뷔 이후 지금까지 완벽한 자기관리를 보여주고 있는 비의 건강한 영향력과 이미지가 초월홍삼이 추구하는 이미지와 잘 어울려 시너지를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초월홍삼 측의 기대와 같이 비의 모델 발탁 소식과 MBC '놀면 뭐하니'에서 초월홍삼을 섭취하는 모습 등이 공개된 후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높아졌다.

초월홍삼은 서울대학교연구진과 공동개발하고 발효 산양삼 기술을 담은발효 홍삼제품이다. 해당제품은 홍삼의 주성분인 사포닌이 사람에 따라 체내흡수율이 다른 점을 보완하기 위해 컴파운드케이를 함유해 완성도를 높였다.

일반 홍삼에 비해 영양 흡수율이 15.5배 이상 높으며 6년근 홍삼농축액ㆍ발효 홍삼농축액, 서울대학교 발효 산양삼 추출물 등의 순수 원재료만으로 만들어졌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캐시워크는 '돈 버는 퀴즈' 정답자에게 최대 1만캐시를 제공한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놀면뭐하니 정지훈초월홍삼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놀면뭐하니 정지훈초월홍삼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