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0.06 14:00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홈랩 박나래 기절베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홈랩 박나래 기절베개가 6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박나래 숙면의 비밀! 홈랩 기절베개로 불면증 OUT'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800만 캐시가 걸려있다.

'홈랩 박나래 기절베개' 첫번째 퀴즈는 "홈랩에서 진행중인 슈퍼세일에서는 ㅇㅇㅇㅇ를 단 하루, 75%가 할인된 9900원에 특가 판매중입니다.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ㅁㄴㅂㄱ"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에 대한 정답은 '만능베개'이다.

두번째 퀴즈 "박나래 기절베개는 잠이 부족한 우리에게 ㅇㅇㅇ과 숙면을 선물해줍니다. 초성힌트:ㅍㄱㅎ"의 정답은 '포근함'이다.

세번째 퀴즈 "다양한 기절베개 시리즈는 잠이 부족한 누구에게나 최적의 숙면환경을 제공하는 ㅇㅇㅇㅇ 선물입니다. 초성힌트 ㅊㅎㅈㄱ"의 정답은 '취향저격'이다.

네번째 퀴즈 "박나래 기절이불은 현재 1+1 찬스에 ㅇㅇㅇㅇ까지 추가로 증정하고있습니다.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ㅂㄱㅋㅂ"의 정답은 '베개커버'이다.

2021년 1월 6일 첫번째 퀴즈 ㅂㄹㅅㅊ 정답은 '밸런스칩'이다.

두번째 "홈랩에서 판매중인 기절 두피베개는 건강한 수면을 위해 머리는 시원하게, 배와 발은 따뜻하게하는 동의보감의 ㅇㅇㅇㅇ에 집중했습니다. 초성힌트 ㄷㅎㅈㅇ"의 정답은 '두한족열'이다.

"박나래 두피베개는 현재 기획특가 할인가격에 추가로 연말연시 ㅇㅇ% 쿠폰까지 중복할인이 가능합니다. ㅇ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12'이다.

 

홈랩의 기절베게 골드라벨은 기존 기절베개의 수많은 데이터와 노하우를 접목하여 탄생했다. 최상의 원단과 충전재를 아끼지 않고 충분한 길이와 넓이로 자유롭게 뒤척여도 모자람 없이 제작되었다.

최대 엘라실 충전량(1.3kg)과 새로운 엘라실 배합비로 인해 편안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다. 머리에 닿는 순간 기절하듯 숙면을 취할 수 있다는 아이디어에서 기절베개 별칭을 얻었다.

이번 캐시워크 돈 버는 퀴즈 '기절베개' 정답에 대한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박나래 기절베개 슈퍼세일'를 검색하거나 '홈랩' 홈페이지 이벤트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 - 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