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0.12 14:01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썸바이미 미라클토너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12일 리워드앱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에 '썸바이미 미라클토너' 문제가 공개됐다.

이날 등장한 '썸바이미 인생토너 미라클토너'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800만캐시가 걸려있으며, "말썽 피부를 순하게 잠재우는 미라클 토너는 불필요한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정돈해주는 아하, ㅇㅇ, 파하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ㅇㅇ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ㅂㅎ"라고 문제를 출제했다.

캐시워크 이번 퀴즈의 힌트는 '썸바이미 미라클토너'을 포털사이트에 검색하거나 '썸바디이' 홈페이지 이벤트를 확인하면 얻을 수 있다.

해당 문제의 정답은 '바하'이다.

두번째 퀴즈 "쌈바이미의 각질, 피지, 노폐물까지 피부 청소를 도와주는 아하, 바하, 파하가 들어간 대표 상품은 ㅇㅇㅇ토너입니다. 여기서 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ㅁㄹㅋ"의 정답은 '미라클'이다.

세번째 퀴즈 "썸바이미의 미라클 토너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 잎수를 무려 ㅇㅇㅇㅇㅇppm이나 함유하였습니다. ㅇㅇㅇㅇㅇ에 들어갈 숫자는? "의 정답은 ' 10000'이다.

네번째 퀴즈 "썸바이미의 미라클 토너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ㅇㅇㅇ잎수를 무려 10000ppm이나 함유하였습니다. 초성힌트:ㅌㅌㄹ"의 정답은 '티트리'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캐시워크는 '돈 버는 퀴즈' 정답자에게 최대 1만캐시를 제공한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한편,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썸바이미(SOME BY MI)가 EXO 세훈을 새 광고모델로 선정했다. 썸바이미는 새 모델 선정을 기념해 온라인 공식몰에서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와 배경화면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브랜드 인기 상품인 아하·바하·파하 30 데이즈 미라클 토너와 유자 나이아신 30 데이즈 미라클 브라이트닝 토너를 9900원에 판매하는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썸바이미 미라클토너 고민하면 품절! 딱 하루 특가! #인생토너 9900원 이벤트와 캐시워크 퀴즈가 실시됐다.
썸바이미 미라클토너 고민하면 품절! 딱 하루 특가! #인생토너 9900원 이벤트와 캐시워크 퀴즈가 실시됐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