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0.14 08:52
쑈윈도 럭키박스 오퀴즈 9시정답 공개
쑈윈도 럭키쇼 오퀴즈 10시정답 공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쑈윈도 럭키쇼 OK캐쉬백 오퀴즈가 13일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쑈윈도(SHOWINDOW) 럭키쇼 오퀴즈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59분까지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쑈윈도 럭키쇼'를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3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5포인트가 적립된다.

쑈윈도 럭키쇼 오퀴즈 오전 9시 문제 "종합 패션커머스 플랫폼 쑈윈도는 백화점이나 매장에서 상품을 진열하는 진열창을 뜻하는 용어로 ○○○○ ○○○○ ○○○○○이라는 슬로건으로 누구든 즐겁게 패션을 보고 보여줄 수 있는 맞춤형 스타일 큐레이션 공간을 지향합니다(영어 소문자/띄어쓰기 없이 입력)"의 정답은 'showyourstyle'이다.

오퀴즈 오전 10시 문제 "지금 쑈윈도에서는 신규 오픈을 기념하여 'ㅇㅇㅇㅇㅇ ㅇㅇㅇㅇ' 드로우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매주 아이패드 프로부터 닌텐도, 100만원 상당의 쑈마일 등 다양한 오픈기념 사은품을 드로우 해보세요!(영어 소문자/띄어쓰기 없이 입력)"의 정답은 'luckyshow'이다.

오전 11시 오퀴즈 문제 "쑈윈도에서는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 마일리지가 회원가입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지급됩니다. 신규 회원가입 시 5천 '○○○' / APP다운시 1만 '○○○'+ 15% WEB/ APP쿠폰 즉시 지급!'○○○'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쑈마일'이다.

오퀴즈 12시 문제 "국내 패션기업 '○○'에서 런칭한 2030세대를 겨냥한 온라인 편집숍 쑈윈도에서는 '○○'만의 자사브랜드 상품들을 한 눈에 모아볼 수 있는 'Shinwon Exclusive' 메뉴가 있습니다."의 정답은 '신원'이다.

오퀴즈 오후 문제 "해시태그를 기반으로 '○○○○'와 스토어로 나뉘어 고객별 맞춤형 컨텐츠를 제공하는 쑈윈도, '○○○○'에 들어가는 메뉴명은 무엇일까요?(한글)"의 정답은 '오오티디'이다.

 

오퀴즈는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를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쑈윈도가 오픈기념 이벤트 럭키 SHOW(럭키쇼)를 실시한다. 신원이 종합 패션 커머스 플랫폼 '쑈윈도'를 지난 9월 론칭했다. ‘쑈윈도’는 신원이 기존에 운영하던 자사 쇼핑몰인 ‘신원몰’을 대체하는 플랫폼으로, 타사 브랜드도 입점 가능한 편집숍 형태의 종합몰로 운영된다.

'Show your style'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쑈윈도'는 누구든 즐겁게 패션을 즐길 수 있는 맞춤형 스타일 큐레이션 공간을 지향한다. 엄선된 브랜드와 감각적인 스타일링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들의 취향 맞춤형 쇼핑몰로 운영된다. 2030세대를 메인 타깃으로 하며 1040세대까지 폭넓게 커버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와 아이템 준비해 놓은 상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