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0.14 13:50
겟썸띵라이브 코스알엑스 오퀴즈 2시정답 공개
코스알엑스 꿀광쿠션 오퀴즈 4시 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코스알엑스 꿀광쿠션' OK캐쉬백 오퀴즈가 14일 공개됐다.

이날 출제된 '겟썸띵라이브 코스알엑스 꿀광쿠션' 오퀴즈는 오후 2시부터 오후 4시59분까지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코스알엑스 꿀광쿠션'을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5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1포인트가 적립된다.

겟썸띵라이브 코스알엑스 꿀광쿠션 오퀴즈 오후 2시 문제 "코스알엑스 꿀광쿠션의 23호 컬러명은 ‘○○○○○○’이다"의 정답은 '네추럴베이지'이다.

오퀴즈 오후 3시 문제 "오늘 저녁 7시 방송 예정인 겟썸띵라이브에서 코스알엑스 프로폴리스 <앰플 + 쿠션> 꿀광 메이크업 세트가 50% 할인가에 판매됩니다. 댓글 이벤트 참여 시 코스알엑스 ○○○○ 기획세트를 추첨하여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의 정답은 '시카세럼'이다.

오퀴즈 문제 "오늘 저녁 7시 방송 예정인 겟썸띵라이브에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의 프로폴리스 스킨케어 3종 세트 <토너+앰플+크림>가 50% 할인가에 판매됩니다.
댓글 이벤트 참여 시 ○○명을 추첨하여 시카세럼 기획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지금 바로 참여하세요! (숫자)"의 정답은 '10'이다.

 

오퀴즈는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를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민감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 앰플+팩트를 14일 단 하루 반값 특가 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코스알엑스는 깐깐한 검증 절차를 거치는 세계 굴지의 뷰티 어워드인 GQ 그루밍 어워드, 티보그 아크네 어워드, 소코글램 뷰티 어워드 등, 인플루엔스터 어워드 등 국내를 포함하여 전세계에서 총 90관왕을 기록, 세계적인 마켓 플레이스 아마존에서는 부문별 베스트셀러 제품로 선정되며 그 제품력과 브랜드 가치에 대해 인정받고 있다. 코스알엑스는 지난 9월 배우 김수현을 글로벌 모델로 발탁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