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0.16 12:02
야놀자 오퀴즈 12시정답 공개
야놀자코인 오퀴즈 4시 정답이 나왔다.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야놀자코인이 OK캐쉬백 오퀴즈 정답을 16일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돈이 되는 야놀자코인! 포인트도 현금전환도 OK 오퀴즈는 12시부터 오후 4시59분까지(12시·오후 1시·2시·3시·4시)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야놀자'을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3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5포인트가 적립된다.

야놀자코인 오퀴즈 12시 문제 "국내 여행 No.1 야놀자는 초특가를 넘어, 최근 강력한 고객 혜택, 야놀자 코인을 런칭하였습니다.야놀자 코인은 야놀자에서 현금처럼 이용 가능한 야놀자 ○○○ 전환은 물론이고 밀크코인 전환을 통해 실제 현금화도 가능한 전에 없던 혜택입니다."의 정답은 '포인트'이다.

야놀자코인 오퀴즈 오후 1시 문제 "야놀자에서는 접속만 해도 1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꽝 없는 ○○○○○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매일 최대 5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기회!절대 놓치지 마세요."의 정답은 '돈버는놀력'이다.

야놀자코인 오퀴즈 오후 2시 문제 "오직 야놀자에서만! 지금 야놀자에서 세계 최대 인공서핑파크 ○○○○○의 입장권+서프코프 1시간 이용권을 단독 선착순 특가 31,9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의 정답은 '웨이브파크'이다.

야놀자코인 오퀴즈 오후 3시 문제 "아이 동반 가족들을 위한 야놀자의 신규 카테고리 ○○○○○!키즈 풀빌라, 호텔 등 키즈 특화 숙소부터 키즈 카페, 체험 프로그램 등 실내외 키즈 레저까지!오직 야놀자에서만 키즈 숙박과 레저 상품을 한 번에 예약할 수 있습니다" 정답은 '아이야놀자'이다.

야놀자코인 오퀴즈 오후 4시 문제 "야놀자코인을 야놀자 포인트로 전환해 야놀자 앱에서 구매할 수 없는 상품은? (번호 입력)① 5성급 호텔 숙박 ② 프라이빗 풀빌라 숙박 ③ 인공 서핑파크 웨이브파크 입장권 ④ 없음"의 정답은 '4'이다.

 

오퀴즈는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를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한편, 야놀자가 신규 리워드 시스템 '야놀자 코인'의 포인트 전환 기능을 출시했다.

야놀자는 고객 혜택 극대화를 위해 코인의 사용성과 활용 범위를 확대키로 했다. 밀크 코인과 상호 교환되던 야놀자 코인을 야놀자 포인트로까지 전환시켜, 야놀자 앱 내 모든 상품 구매 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1코인은 1포인트로 환산되며, 최소 100코인부터 교환 가능하다. 한도는 1일 최대 5회, 총 10만원이다.

야놀자 코인은 블록체인 기반의 여행∙여가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의 코인으로 교환해 밀크파트너스 제휴사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야놀자는 밀크 코인에 이은 야놀자 포인트 전환 기능을 통해 여가 분야 전반에 걸친 폭넓은 혜택을 마련하고, 여가산업에서의 블록체인 기반 리워드 시스템 활성화를 주도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