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12 08:48
빅스마일데이 오퀴즈 9시정답 공개
빅스마일데이 오퀴즈 11시정답 공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빅스마일데이가 12일 OK캐쉬백 오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빅스마일데이 스마일캐시 이벤트 오퀴즈는 오전 9시부터 오전 11시59분까지(오전 9시·10시·11시)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빅스마일데이'을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5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1포인트가 적립된다. 단 5포인트 적립 받은 회차는 1포인트 중복 적립이 불가하며 퀴즈 예산 소진시 모든 적립이 종료된다.

빅스마일데이 오퀴즈 오전 9시 문제 "OK캐쉬백 포인트를 스마일캐시로 전환시 OK캐쉬백은 최대 ○%, 스마일캐시는 ○%로 최대 ○%까지 추가적립이 된다. ○의 숫자 합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6'이다.

빅스마일데이 오퀴즈 오전 10시 문제 "스마일캐시는 G마켓, 옥션, ○○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이다.(영어는 대문자로 입력)"의 정답은 'G9'이다.

빅스마일데이 오퀴즈 오전 11시 문제 "OK캐쉬백에서 스마일캐시 모바일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는 2가지 권종은 ○○만원과 ○만원이다. ○의 숫자 합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55'이다.

오퀴즈는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를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이베이코리아는 G마켓, 옥션, G9에서 지난 1일부터 시작한 ‘빅스마일데이’ 종료를 앞두고 800여개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빅스마일데이는 데일리 특가 상품으로 내놓은 일명 ‘히어로 아이템’이 인기를 얻었다. 12일 마지막 히어로 아이템 G마켓에서는 '삼성전자 갤럭시탭 S7플러스', '휠라 소프트 보아플리스', '돌체구스토 지니오S 베이직'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