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1.20 10:41
JD 블랙 프라이데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JD스포츠 블랙프라이데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20일 JD스포츠 블랙프라이데이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JD스포츠 블랙프라이데이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800만 캐시가 걸려있다.

'JD스포츠 블랙프라이데이' 첫번째 퀴즈는 "JD블랙프라이데이에서는 신발, 의류, ㅇㅇㅇㅇ 총 3가지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7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초성힌트 ㅇㅅㅅㄹ"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액세서리'이다.

두번째 JD스포츠 블랙프라이데이 퀴즈 ""JD 블랙 프라이데이에서는 ㅇㅇ브랜드를 기간 내 최대 63% OFF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뮬부터 하이까지 다양한 신발 라인을 가지고 있는 해당 ㅇㅇ 브랜드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ㅂㅅ"의 정답은 '반스'이다.

세번째 퀴즈 "JD 블랙 프라이데이에서는 베이퍼맥스, 에어포스 1등 NIKE 대표 상품들을 기간 내 최대 ~ㅇㅇ% OFF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숫자만 기입하세요, 2글자)"의 정답은 '62'이다.

네번째 퀴즈 "JD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전의 첫번째 할인 상품은 나이키 에어 ㅇㅇㅇㅇㅇ 2020FK우먼스 입니다. 초성힌트 : ㅂㅇㅍㅁㅅ"의 정답은 '베이퍼맥스'이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JD 블랙 프라이데이' 정답에 대한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 이벤트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JD스포츠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및 문제)

"JD ㅇㅇㅇㅇㅇㅇ 에서는 겨울 신상 패딩/플리스 재킷을 온/오프라인 모두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초성힌트 ㅇㅇㅌㅋㄹㅅ" 퀴즈의 정답은 '아우터컬렉션'이다.

"JD 아우터 컬렉션에서는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20% 할인이 가능한 ㅇㅇ쿠폰을 받을 수 있다. 초성힌트 ㄷㅂ"의 정답은 '더블'이다.

"JD스포츠 아우터 컬렉션의 대표 패딩 상품 중 하나는 노스페이스 1996 에코 ㅇㅇ 자켓이다. 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ㄴㅅ"의 정답은 '눕시'이다.

"JD스포츠 아우터 컬렉션의 대표 플리스 상품 중 하나는 나이키 스포츠웨어 ㅇㅇㅇ 재킷이다. 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ㅍㄹㅅ"의 정답은 '플러시'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