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03 10:18
블리블리 타임딜ㅌㅇㅊㅅㅇㅂㅌ버즈빌초성퀴즈 정답
블리블리 타임딜 버즈빌초성퀴즈 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블리블리 타임딜 버즈빌 초성퀴즈가 랄라블라 온라인몰에 이어 3일 등장했다.

이날 버즈빌은 블리블리 타임딜 오후 2시 퀴즈 "2020 올해도 고마워 이벤트는 최대 80% 할인혜택과 ㅌㅇㅊㅅㅇㅂㅌ를 진행합니다"의 정답은 '타임찬스이벤트'이다.

블리블리 3시 퀴즈 "누에고치 추출물을 담아, 피부의 보습력을 강화한 블리블리 제품은? 블리블리ㄷㅂㅈ실크스킨앰플 초성힌트 ㄷㅂㅈ"의 정답은(13글자) '블리블리단백질실크스킨앰플'이다. 

해당 초성퀴즈 힌트는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창에 '블리블리 타임딜'를 검색하면 된다.

앞서 오전 10시 "랄라블라 온라인몰 올해의 ㅂㄹㄷㅇㄴㅇ 최대 50% 할인+5천원 할인 쿠폰!"의 초성을 물었다. 

해당 초성퀴즈 힌트는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창에 '랄라블라온라인몰'를 검색하면 된다. 해당 초성퀴즈의 정답은 '브랜드아누아'이다.

11시 두번째 버즈빌 초성퀴즈 "랄라블라 온라인몰 단독상품인 ㅅㅋㅇㄹㅂㄹㅇㄷ크림 40% + 5천원할인"의 정답은 '스킨앤랩베리어덤'이다.

버즈빌 퀴즈타임은 엘포인트의 모아락, 현대포인트의 H.락, KT의 클립 잠금화면, CJ ONE의 원더락, 해피스크린, 허니스크린 등에서 모바일 잠금화면, 충전소와 다양한 인 앱 영역(iOS 포함)에서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