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정은지 기자
  • 입력 2023.02.06 10:27
우수 딜러사 직원 시상식인 ‘2022 아우디 딜러 어워즈’에서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아우디코리아)
우수 딜러사 직원 시상식인 ‘2022 아우디 딜러 어워즈’에서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아우디코리아)

[뉴스웍스=정은지 기자] 아우디코리아는 지난해 판매와 고객 서비스 분야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딜러사와 임직원을 선정하고 시상하는 '2022 아우디 딜러 어위즈'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시상은 세일즈·A/S·서비스 품질·만족도 등의 다양한 지표 점수를 종합적으로 반영해 총 12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했다.

이번 시상식에서 '올해의 딜러'는 장인우 고진모터스 대표가 수상했다. '베스트 세일즈' 부문에는 김재영 고진모터스 대표, 홍성인 본부장이, 베스트 A/S 부문에는 장덕세 고진모터스 본부장이 수상했다.

'베스트 마케팅' 부문에는 김민규 아이언오토 대표와 전태희 코오롱아우토 대표가 각각 수상했다. '베스트 세일즈' 부문에는 임지삼 코오롱 아우토 매니저와 곽철희 고진모터스 매니저가, '베스트 신차 세일즈 어드바이저' 부문에는 이주호 중산 모터스, 김상민 위본모터스, 이종규 한서모터스 어드바이저가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아우디 인증 중고차 관련 부문 시상에서는 김두만 유카로오토모빌, 김기화 위본모터스 어드바이저가 각각 '베스트 중고차 세일즈 어드바이저'로 수상했다. '베스트 중고차 세일즈팀' 부문은 이호영 위본모터스 매니저와 장진영 한영 모터스 본부장이 이름을 올렸다.

이 외에도 A/S 부문에서 '탑 매니저 서비스 매니저' 부문 (김영석 고진모터스 매니저), '고객 서비스 만족도' 부문(조상근 한서모터스 본부장), '탑 파츠 매니저' 부문 (이우진 태모터스 매니저) 수상이 진행됐다.

한편 아우디는 현재 2022년 새로 영입된 바이에른오토를 포함, 총 10개의 공식 딜러사를 보유하고 있다. 전국 총 38개의 전시장 및 41개의 공식 A/S 서비스센터, 12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