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한익 기자
  • 입력 2023.04.04 17:28

[뉴스웍스=이한익 기자] 금융권은 다양한 경품이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IBK기업은행은 B-Point 기업 신용카드를 신규 발급한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주유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은행은 주택청약종합저축과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BNK부산은행은 무이자 할부 등 혜택을 제공하는 봄 맞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제공=IBK기업은행)
(사진제공=IBK기업은행)

◆IBK기업은행, 기업카드 발급 소상공인 대상 이벤트 

IBK기업은행은 원자재값·공공요금·인건비 상승 및 고금리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을 위해 '사장님 IBK기업카드 이용해보시고 주유권 받아가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은 'B-Point' 기업 신용카드(마스터 브랜드 한정)를 기업은행 영업점을 통해 신규발급한 개인사업자다. 

BC카드 홈페이지에서 응모 후 100만원 이상 사용하면 7만원 모바일 주유상품권을 지급하며 한도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6월 30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i-ONE BANK 앱이나 기업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우리은행)
(사진제공=우리은행)

◆우리은행 '주택도시기금 간사수탁은행 재선정' 이벤트

우리은행은 4회 연속 주택도시기금 간사수탁은행 재선정의 쾌거를 이룬 기념으로 고객 감사의 뜻을 담아 '주택도시기금 간사수탁은행 재선정' 이벤트를 5월 말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WON뱅킹에서 '주택청약종합저축'과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 가입하고 응모하는 고객 1만명에게 1만 꿀머니를 선착순 제공한다.

또 청약저축 가입 즉시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에브리봇 로봇청소기 ▲에어팟 3세대 ▲배달의 민족(3만원권) ▲올리브영(1만원권)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쿠폰을 즉석 추첨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총 3000명을 추첨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가까운 우리은행 영업점 또는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택청약종합저축은 국민주택·민영주택을 공급받기 위해 매월 2만원 이상 50만원 이하의 금액에서 자유롭게 납입할 수 있는 상품이다.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은 만 19~34세의 연 소득 3600만원 이하 무주택세대주 등의 조건을 충족한 경우에만 가입할 수 있다. 금리는 2년 이상 가입 시 1일 현재 주택청약종합저축은 세전 최대 연 2.1%,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은 세전 최대 연 3.6%가 적용된다.

(사진제공=BNK부산은행)
(사진제공=BNK부산은행)

◆BNK부산은행, 개인신용카드 고객 대상 '기지개 이벤트' 실시

BNK부산은행은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개인신용카드 고객 대상으로 '기지개 이벤트'를 실시한다.

무이자 할부, 대형 유통할인점(탑마트·애플아울렛) 할인, SK 주유·충전 할인 등이 마련됐다.

우선 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오는 6월 30일까지 제공한다. 할부 기간은 온라인몰, 백화점, 가전 등 해당 업종에 따라 상이하다.

탑마트에서 페이북 QR을 통해 건당 5만원 이상 결제 시 1인 1회에 한해 1만원 청구 할인을 4월 30일까지 제공한다. 또한 4월 6일부터 16일까지 애플아울렛에서 일자별 1인 1회에 한해 10만원, 20만원 이상 누적 결제 시 각각 5000원, 1만원 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해 부산은행 SK OIL&LPG 카드를 소지한 고객에게 SK 주유·충전소에서 건당 5만원 이상 주유·충전 시 5000원 캐시백을 월 2회, 1인 최대 4회로 제공하며 해당 혜택은 6월 30일까지 이어진다.

부산은행은 이 밖에도 ▲메가박스 티켓 할인 ▲아바니 센트럴 부산 호텔 객실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부산은행 홈페이지 또는 BC카드 공식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