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백종훈 기자
  • 입력 2023.04.10 10:04

[뉴스웍스=백종훈 기자] 10일 금융권은 다양한 혜택을 품은 금융신상품을 출시하는 한편 봄맞이 이벤트를 열어 고객 만족 강화에도 힘을 쏟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카드)
(사진제공=삼성카드)

◆삼성카드 '네이버웹툰 삼성 iD 카드' 출시

삼성카드는 일상 영역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웹툰 삼성 iD 카드'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카드는 ▲네이버 디지털콘텐츠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결제금액의 50%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은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 시 제공되며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3만포인트까지 제공된다.

또 온라인쇼핑몰에서 결제 시 결제금액의 5%를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포인트까지 제공한다. 배달앱∙커피전문점에서 결제 시 결제금액의 5%를 월 최대 5000포인트까지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네이버웹툰, 네이버파이낸셜과의 협업을 통해 MZ세대의 취향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웹툰 삼성 iD 카드'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삼성 iD 카드의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추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롯데카드)
(사진제공=롯데카드)

◆롯데카드, 봄맞이 여행업종 최대 10% 할인 이벤트 

롯데카드는 봄을 맞아 여행과 나들이를 떠나는 고객을 위해 여행, 놀이공원 등 다양한 업종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달 30일까지 해외 항공권을 롯데카드로 결제 시 웹투어·온라인투어·노랑풍선·투어비스에서 최대 15%, 인터파크 투어에서 최대 13%, 모두투어에서 최대 12.5%, 하나투어·와이페이모어·마이리얼트립에서 최대 10%를 즉시 할인해준다.

5월 31일까지 롯데월드 서울과 부산 종합이용권 결제 시 50% 즉시 할인해준다.

같은 기간 동안 서울랜드 성인 및 어린이 자유이용권을 각 1매씩 현장 결제한 개인 회원을 대상으로 30% 즉시 할인해준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봄 나들이와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이 크게 늘어난 것을 반영해 항공권, 여행, 패션 등 관련 업종의 혜택을 준비했다"며 "디지로카앱에서 롯데카드 제공 혜택을 잘 활용해 알뜰한 여행과 나들이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제공=KB국민카드)
(사진제공=KB국민카드)

◆KB국민카드, 1만원 결제하면 '미스터트롯2' 콘서트 티켓 제공

KB국민카드는 KB페이로 1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미스터트롯2 서울콘서트 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이달 17일까지 KB페이로 합산 1만원 이상 결제하고 응모하면 된다. 당첨 고객은 5월 5일부터 7일까지 공연 일정 중 하루를 선택할 수 있으며, 미당첨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국카mall 3000원(3만원 이상 결제 시) 쇼핑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달 말까지 KB국민카드 '라이프샵' 항공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국내선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에게 항공사별 최대 5% 캐시백 또는 최대 3%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

또 다음달 31일까지 자유여행 플랫폼인 ‘티티비비’에서 KB국민카드로 호텔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호텔 10%(최대 5만원) ▲해외 호텔 10%(최대 7만원)를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TTBB와 함께 떠나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