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유한새 기자
  • 입력 2023.04.11 09:36
(사진제공=카카오페이증권)
(사진제공=카카오페이증권)

[뉴스웍스=유한새 기자] 카카오페이증권이 주식 서비스 출시 1주년을 맞이해 사용자 혜택을 강화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카카오페이증권은 '일주년 기념 일주일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4일 오후 5시부터 21일 오전 7시까지 일주일간 카카오페이증권을 이용하는 사용자 모두에게 미국 주식 매수 시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별도의 참여 조건 없이 거래 시 자동으로 혜택이 적용된다. 단, 미국 주식 매도 시 수수료는 부과되지 않으나 기타거래세(SEC FEE)는 부과된다. 이벤트 종료 후에도 사용자는 0.05%의 업계 최저 일반 미국 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율(이벤트 수수료율 제외)을 누릴 수 있다.

1000달러 상당의 주식 경품도 증정한다. 카카오페이증권은 이벤트 기간 내 1만 달러 이상 주식을 거래한 사용자 중 총 10명을 추첨해 각 1000달러 상당의 주식을 지급한다. 별도 신청 없이 참여 조건을 충족한 사용자 모두 자동 응모된다.

미국 주식 애프터마켓 거래 서비스를 선보여 투자 접근성도 한층 높일 예정이다. 애프터마켓 거래 서비스로 기존 프리마켓과 정규장뿐 아니라 오전 6시부터 오전 7시(서머타임 적용 시 오전 5시부터 오전7시)까지 미국 주식 거래가 가능해질 예정이다.

카카오페이증권의 애프터마켓 거래 서비스는 애프터마켓용 주문을 따로 넣을 필요 없이 프리마켓과 정규장에서 넣은 지정가 주문과 간편주문이 에프터마켓까지 그대로 유지되어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페이와 카카오페이증권이 함께 진행한 채울수록 불어나는 계좌 혜택 이벤트 기간이 연장된다. 사용자는 올해 12월 31일까지 카카오페이증권 종합계좌 예탁금 30만원에 연 5% 예탁금 이자를 받을 수 있으며, 이를 초과하는 금액에 대해서는 구간별로 금리를 차등 적용받는다. 여기에 카카오페이 송금 수수료 전면 무료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카카오페이증권은 "주식 서비스 출시 1주년을 맞이하기까지 함께한 사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를 선보이며 사용자들이 카카오페이증권을 통해 편리하고 재미있는 주식 투자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