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유한새 기자
  • 입력 2023.06.01 16:23
유수형 아이디피부과 원장.(사진제공=아이디피부과)
유수형 아이디피부과 원장.(사진제공=아이디피부과)

[뉴스웍스=유한새 기자] 아이디피부과가 잡티제거, 기미치료, 주근깨 제거 등 색소침착을 개선하기 위해 엑셀브이레이저 등 최신 장비를 도입했다.

1일 아이디피부과에 따르면 최근 다양한 파장을 이용해 색소침착을 개선하는 시술을 위해 엑셀브이레이저 도입을 완료했다.

엑셀브이레이저는 미국 큐테라에서 제작한 레이저 장비로 KTP, 롱펄스 ND:YAG, 제네시스 3가지 모드로 다양한 파장을 이용해 복합적인 피부 치료가 가능하다.

KTP 레이저는 표피 가까운 혈관과 색소 병변 치료(기미 주근깨, 잡티, 색소침착)에 효과적이다. 롱펄스 ND:YAG 레이저는 깊은 부위의 혈관 및 색소 병변 치료(안면홍조, 푸른혈관, 피부탄력 개선)시 이용한다. 제네시스 레이저의 경우 콜라겐 재생 집중 치료(모공, 흉터, 잔주름, 피부결 개선)에 사용한다.

이 장비는 사파이어 쿨링 시스템이 적용돼 피부와 접촉하는 냉각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하면서 마취 없이도 적은 통증 시술이 가능하다. 시술 후에는 별도의 회복 기간 없이 즉시 세안 및 화장도 가능하다.

엑셀브이레이저 효과는 색소침착·잡티제거·기미치료·주근깨제거·여드름 흉터·혈관 확장 개선·피부탄력·홍조·피부톤 개선 등이 있다. 미국 FDA와 유럽 CE인증을 받아 안전성이 입증된 복합적인 피부 병변 치료 기기로 알려졌다.

아이디피부과는 색소침착 등 피부 개선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피코토닝 등 다양한 시술과 동시시술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있다.

피코토닝은 강한 에너지로 진피층 색소병변을 효과적으로 치료하고 엑셀브이레이저로 홍조, 탄력 등 복합적인 피부문제를 개선해 빠른 색소치료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유수형 아이디피부과 원장은 "여름철을 맞아 색소침착이나 잡티제거, 기미치료 등 기미잡티레이저를 찾는 수요 역시 증가하고 있다"며 "개개인에게 맞는 주근깨제거 등 피부개선 효과를 높이기 위해 최첨단 장비 도입, 전문성 제고, 시너지 프로그램 구성 등 전사적인 역량을 집주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